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제품 리뷰/제품

무선청소기 추천: 스위스 밀리터리 BL2000(SWISS MILITARY)무선 진공청소기 사용해본 솔직 후기

by 비나아 2020. 7. 31.

 SWISS MILITARY  

스위스 밀리터리

# BL2000 

 

 이번에 제 인생에 있어서 첫 자취 생활을 시작했어요. 모든 것을 혼자서 하는 게 처음이다 보니 모든게 다 새롭고 생각보다 필요한 게 더 많았죠. 역시 혼자 살아가는 건 쉬운 일이 아니네요.

아무튼 아무리 작은 오피스텔이여도 저의 긴 머리카락과 먼지는 정말 감당 불가였죠...

처음엔 작은 집이라 청소기가 필요없다고 생각했는데 그것은 저의 아주 큰 착각이었어요. 

그래서 그냥 '혼자 살건데 뭐, 오만 원짜리 청소기나 사다가 이사 갈 때 버려야지.' 하면서 청소기를 사려고 했는데, 사촌 언니가 청소기를 집들이 선물로 사다준다는게 아니여요??? 그래서 바로 덥석 고맙다고 잘 쓰겠다고 말을 던졌죠^^

 

서론이 길었지만 그래서 결론은, 제가 쓴 청소기를 리뷰해보려고 해요. 

부품 

스위스 밀리터리의 BL2000 청소기 부속품들의 구성이 설명서에 상세하게 적혀있어요.

우선 이 무선 청소기는 청소기 거치대가 따로 이렇게 있어요. 당연히 무선 청소기니깐 충전 어뎁터가 있고 틈새 노즐과 먼지털이 노즐&브러쉬도 함께 포함되어있어요.

특히 저는 저 먼지털이 브러쉬가 정말 맘에 들었어요. 천에 묻은 먼지를 청소하는데 그렇게 시원하게 먼지를 빨아들일 수가 없어... 그리고 중간에 있는 변환 커넥터는 틈새 노즐과 먼지털이 노즐&브러쉬를 쓸 때마다 청소기에 끼워서 쓰는 거예요. 즉, 말 그대로 틈새 노즐과 브러쉬를 변환할 때마다 꼽아서 청소기랑 연결해주는 부속품이라고 생각하면 돼요.

 

캬 멋있죠???

이렇게 스위스 밀리터리 로고가 딱 박혀있어요.

너무 맘에 드는것><

 

사진상으론 청소기가 조금 커보일수도 있는데 실물은 그렇게 크지 않아요. 그래서 공간 차지를 그렇게 심하게 하지 않아요. 처음에 청소기를 들고오기 전에는 좁은 집에 청소기가 들어와서 쓸대없이 공간차지를 많이 하면 어쩌지?

생각했는데, 전혀. 네버. 완전 제격이었어요. 

먼지털이 노즐

스위스밀리터리 BLDC 무선청소기 SMA-BL2000

틈새 노즐

이렇게 청소기 거치대 양 옆으로 먼지털이와 틈새 노즐을 같이 끼워서 보관할 수 있게끔 되어있어요.

이렇게 보관하니, 각 부속품들을 쓸 때에도 따로 찾을 필요 없이 바로 끼워서 청소하기가 정말 쉽고 좋았어요.

그리고 제가 또 이 스위스 밀리터리 BL2000을 사랑하는 이유!! 바로 이 헤더 부분인데요.

전원을 켜면 앞에 저렇게 LED 라이트가 켜져요.

멋있기도 하지만, 특히 어두운 구석을 청소할 때 작은 먼지까지도 다 청소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그냥 한번 쓱 왔다 갔다 했는데 먼지랑 머리카락이 이렇게 수북하게 쌓였어요.

진짜 제가 봐도 머리카락 징글징글하네요.

먼지도 저렇게 많이 쌓여있었다니. 흡입력이 장난 아니게 좋아요!

이제 충전을 해야겠죠? 이렇게 충전 어댑터를 청소기 위에 꽂아서 충전시키면 끝입니다. 

충전을 하면 며칠간은 거뜬하게 써요. 저희 집은 물론 집이 좁아서 그렇지만 큰 집은 이틀 정도 쓰면 다시 충전해서 쓰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제가 사용해보고 너무 만족스러워서 저희 부모님께 제가 따로 사드렸어요.

그랬더니 저희 부모님도 진심인지 그냥 하시는 말씀인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좋다고 하시더라고요.

마음에 드셔서 그렇게 말씀 하신거겠쬬...?ㅎ.ㅎ

 

아무튼 이렇게 스위스 밀리터리 청소기를 써본 후기를 써봤는데요. 

작은 집에서 사는 자취생 집에서도 그렇게 부담스럽지 크기와 디자인, 그리고 성능까지 만족스러워서 전 매일 하루에 한 번씩 꼭 청소기를 돌리고 잔답니다.ㅋㅋㅋㅋㅋ

 

이상 저의 아주 만족스러운 솔직 후기를 끝내 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위스밀리터리 BLDC 무선청소기 SMA-BL2000

본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