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맛집 후기

피자와 치킨 두마리 토끼를 동시에! 가성비 좋은 피치세트 피자나라치킨공주 드디어 먹어본 후기

by 비나아 2022. 2. 19.

 피자나라 치킨공주 

피자나라 치킨공주 피치세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갓성비 갑으로 불리는

피자나라 치킨공주 리뷰를 해볼려고 합니다!

 

왠지 서장훈이 광고를 하니까

굉장히 위생적일 것 같은 이 기분....

역시 모델의 힘인가 ㅇ0ㅇ;;;

저는 피치세트를 시켰어요.

피자는 베이컨 포테이토

그리고 치킨은 양념반 후라이드반 입니다.

그리고 웨지감자도 추가했어요.

 

여기는 엄청난 맛을 기대한다기보단

다른 프렌차이즈 대비 저렴한 가격과

피자와 치킨을 고민하지 않고

둘 다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곳입니다.

쨔잔~

피자와 치킨을 한꺼번에!

역시 피자나라 치킨공주는

가성비 갑이야 ㅋ.ㅋ

웨지감자도 같이 시켰는데

약간 어니언(?) 맛이 나는

시즈닝이 뿌려져있었어요.

원래 감자튀김이 간이 잘 안되어있으면

케찹을 찍어먹는데

여기는 시즈닝에 간이 잘 베어있어서

그냥 집어먹어도 엄청 맛있더라구요~

양념반 후라이드 반 치킨입니다.

저는 후라이드는 그렇게  

선호하는 편이 아니라 양념을 시켰어요.

양념은 딱 우리가 아는 달달하고

맛있는 그 달콤한 양념소스!

오 제가 좋아하는 맛이에요!

후라이드도 무난하게 맛있었어요.

튀김옷도 바삭하고

소금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옆에 있는 양념소스에 찍어먹으면

눅눅하지 않고 바삭한 튀김을

유지하면서 먹을 수 있어서 

나름대로 매력이 있는 치킨입니다.

웨지감자도 수제 갈릭디핑 소스에

찍어서 먹어봤는데

음 찍어먹는 것보단 

그냥 먹는게 조금 덜 느끼하고

맛있을뻔 했어요~

감자는 그냥 먹는걸로~

드디어 피자!

옛날에 유튜브로 봤을때

유튜버들이 극찬을 하면서 먹었던 

메뉴 중 하나!

바로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입니다.

여기 피자나라 치킨공주의

포테이토 피자의 매력은 바로

달달고소한 콘옥수수와

감자 샐러드라고 하네요.

중간에 보이는 감자 샐러드 보이시죠?

보통 포테이토 피자는 

피자치즈 위에 감자만 올라가 있는데

여기는 감자 샐러드로 올라가있어요.

이렇게 베어먹으면

크리미하고 맛있는 감자 샐러드가 ><

이것도 한 매력 하더라구요.

뭔가 감자의 매력을 다른 느낌으로 

느낄 수 있는??

조금 더 부드럽고 크리미하게 느낄 수 있는

그런 맛이였어요!!!

 

아무튼 가성비 좋게 너무 잘 먹었네요.

이렇게 피자+치킨+웨지감자

주문을 했는데도 3만원이 안넘었어요.

정말 가성비 갑이쥬?

 

안드신 분들이라면

꼭 한 번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그럼 안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