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맛집 후기

[성수동 맛집 추천] 이보다 더 푸짐할 순 없다! 소년식당 돈까스덮밥, 정식 먹어본 후기

by 비나아 2022. 8. 19.

  소년식당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핫플로 떠오르는 성수동 맛집 투어를 해보았습니다~^^

사실은 다른 맛집으로 가려고 했는데..

웨이팅이 무려 19팀이더라구요. 그래서 과감히 포기하고 다른 밥집을 돌아다녔어요.

그러다가 눈에 보인 소년식당!

카레와 돈까스 덮밥이 파는곳인데, 꽤나 맛있어보여서 들어왔습니다.

이건 친구가 주문한 카레돈까스 덮밥입니다.

오 꽤나 메뉴가 잘 나와요.

마카로니 콘샐러드와 디저트로 메론까지 ㅋㅋㅋㅋ

너무 귀엽지 않나요?

그리고 저는 키오스크로 주문하는 형식이다보니 메뉴에 있는 그림이 잘 보이지 않았어요.

그래서 그냥 무난해보이는 소년정식을 주문했어요.

그래서 주문을 받고 앉아서 메뉴를 받았는데 세상에 마상에 이렇게 푸짐하단말이야??????

정말 너무 푸짐해서 깜짝 놀랐습니다.

정식에 포함되어있는 새우튀김 카레입니다.

새우튀김이 정말 오동통해요~~

위에 모짜렐라 치즈도 살짝 들어있답니다^^

이건 왠지 간장새우와 함께 나온걸 보니, 간장새우 계란덮밥처럼 먹는 것 같았어요.

캬~~~~ 계란 노른자를 톡 터뜨려서 그냥 먹어도 엄청 맛있는거 아시죠?

밥에도 이미 양념이 되어있어서 사실 그냥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간장새우의 오동통통 튼실한 살을 보세요!!!!

먹기 편하게 집게와 가위도 같이 주시는데, 저는 쫑쫑 썰어서 밥에 넣어서 비벼먹었어요.

이제 계란 노른자를 톡~하고 터뜨려주고요~~

간장새우와 함께 먹을 준비를 합니다.

먹기좋게 가위로 간장새우 머리와 꼬리부분은 떼고 간장 소스도 적셔서 함께 먹어주었어요^0^

간장새우에 간장이 전혀 짜지 않아서 간장 소스를 숟가락으로 푹푹 퍼서 밥이랑 같이 섞어서 먹어도 전혀 부담스럽지 않더라구요~~~

간장새우 덮밥 완료되었습니다^^

간장새우가 전혀 비리지도 않고 양념도 전혀 짜지 않아서 너무 부담없이 잘 먹을 수 있었어요!

연어도 있더라구요?? 살면서 정식메뉴를 시켜먹어봤지만 이렇게 푸짐한 정식은 거의 처음 먹어보는 것 같아요;;

 사실 연어는 살 한 점만 부드럽고 맛있고, 아래에 있는 부분은 어떤 부위인지는 모르겠으나

살짝 질긴 감이 없지않아 있더라구요.

그래서 부드러운 부분만 먹고 나머지는 남기긴 했네요.

 

마지막에 사천식 닭날개튀김도 있었는데, 진짜 맛있었거든요????? 근데 사진을 안찍었지 뭡니까 먹는데 정신이 팔려가지곸ㅋㅋㅋㅋ

아무튼 마지막으로 메론으로 입가심하고 배를 아주 떵떵 치면서 나갔어요!

너무 맛있고 든든하고 배가 터질뻔했던 아주 좋은 식사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