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카페 후기

이제 줄서서 먹는 노티드 도넛은...가라! 도넛계의 신강자 더블유스타일(Wstyle) 도넛 먹어본 후기

by 비나아 2022. 10. 10.

[ 더블유스타일 ]

#Wstyle #Wstyle Donuts

안녕하세요.

요새 날씨가 왜이렇게 오락가락 하는지..

하늘이 맑았다 비왔다가 춥다가 ㅡㅡㅋ

이런 변덕적인 날씨에

기분이 저도 왔다리갔다리 해서

달달한 도넛을 먹고싶었어요.

더블유스타일 도넛

그래서 이번에 현대백화점 천호점에

도넛 가게가 새로 들어왔길래

구경삼아 쓱 갔는데

세상에 마상에

너무 맛있어보이는거에요??

이거...유명한 도넛 가게야??라며

연신 질문을 던졌습니다 ㅋㅋㅋ

유명하니까 백화점에 입점했겠죠?

이것보세요...

도넛 비주얼부터가 대박입니다.

티라미수 크기 미쳤구요.

사과크림 도넛 비주얼 미쳤구요.

센스있는 메뉴 이름도 미쳤습니다 ㅋㅋㅋ

정말 전 메뉴 모두 싹스리 하고싶었는데

그러기에는 제 지갑 사정이..

하하 ^^;;

도넛은 또 너무 달아서 한 두개만 먹기에

적당하더라구요

이거 사실 선물용으로

사다줘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베스트 1,2,3 메뉴를 먹어보고 싶었어요.

그래서 베스트 메뉴가 뭔지 봤더니

 

베스트 1 :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도넛

베스트 2  :  커스터드 슈크림 도넛

베스트 3 : 순정 순정한 우유크림

 

이렇게 3가지더라구요.

세상에나

베스트 메뉴들인데 왜 하나도 안끌리는지..ㅋㅋ

베스트 메뉴 빼고 전부 먹어보고 싶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어 보이는거에요..

이름도 너무 신박해..

 

"맛있어서 킹받네" 도넛

ㅋㅋㅋㅋ 너무 웃겨요.

저는 개인적으로 상큼한 크림도

정말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블루베리 크림이 들어간

블루베리 왕자 도넛을 주문했어요.

그리고 티라미수 도넛도 

거의 안먹으면 후회할 정도의 크기여서

무조건 먹어야겠다 하고 주문했습니다.

여기는 주문을 종이에다가

체크해서 주더라구요?

어머 어머

종이도 얼마나 귀엽던지...

여기는 색감부터가 너무 아기자기

귀여워서 실제 매장에 가면

얼마나 이쁠지 궁금하더라구요.

메뉴 체크란에는 이렇게 친절하게

파운드 타입인지 빵 타입인지

푸딩인지 구분까지 해서 주더라구요.

정말 굿굿

너무 신박하고 귀여워서 다 좋아 ><

처음와서 모르는 손님들을 위해

이렇게 주문하는 방법까지 

친절하게 설명해놓았어요.

1. 파란통 안에 주문서와 펜들 집어든다.

2. 도넛 감상 후 원하는 도넛 이름에 체크한다.

3. 체크 완료되었으면 직원에게 주문서를 전달 후 계산한다.

도넛 그림도 너무 귀엽죠?ㅎㅎ

진짜 요즘은 맛도 좋고

캐릭터도 이렇게 귀엽고

다 완벽해야하나봐요..

백화점 안에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집에 포장해와서 먹었어요.

왼쪽은 블루베리 크림 도넛

오른쪽은 티라미수입니다.

 

비주얼 장난 아니쥬..?

블루베리 크림 도넛이

두 말 할 것도 없어요.

너무 상콤하고 달달하고

기분이 상쾌해지는 맛이였어요.

 

빵도 맛있고 크림도 듬뿍 들어있는데

사실 노티드도넛보다

개인적으로 더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저에게 노티드 도넛 메뉴는

살짝 한정적이라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이건 티라미수 도넛인데 

제가 이 비주얼을 보고 어떻게

안 살 수가 있나요....?예?

이거 안먹으면 손해볼 정도에요.

생각보다 코코아 가루가 많이 흩날리지 않았고

안에 있는 크림이 그냥 생크림이 아닌

맛있는 마스카포네 치즈 크림이였는데

정말 굿굿....

블루베리와는 다른 매력을 가진 크림 ㅠㅠ

 

여기 진짜 너무 맛있어요.

전 이제 노티드 도넛말고 

더블유스타일 도넛으로 갈아탑니다...

빵순이들 다 모여!!!

이건 맛 봐야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