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카페 후기

[성수동 노티드 피치스] 노티드 도넛에 힙한 분위기를 느끼고싶다면? 카페 노티드 피치스 다녀온 후기

by 비나아 2022. 8. 21.

 성수동 카페 노티드 피치스 

 

카페 노티드 피치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수동에 있는 카페 노티드 피치스에 다녀왔어요.

노티드 피치스는 다른 일반 노티드 도넛이랑 느낌이 다르더라구요.

엄청 힙하고 멋있는 느낌??

놀고 구경하기에 딱 좋았던 것 같아요:)

벌써 입구에서부터 멋짐이 폭발하지 않나요?ㅋㅋㅋ

왠지 스쟁이들이 와서 사진찍고 놀것같은 그런 느낌이었어요.

이렇게 안내판도 있구요~~~다운타우너와 노티드가 같은 회사라고 들어서, 어딜가도 노티드랑 다운타우너가 함께 붙어있는걸 보실거에요!!!! 전 두개 마케팅 모두 홀려서 다 먹어보게 되었답니다 ㅋㅋㅋ

입구가 엄청 웅장하죠??? 뭔가 도넛가게 하나 가는데 이렇게까지? 

할 정도로 신기하고 놀랐어요.

여기서 사진 찍어도 엄청 예쁘게 잘 나오더라구요.

입구에는 노티드도넛 메뉴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총 12가지 도넛 종류들을 파네요.

여기는 일반 카페 노티드 도넛처럼 케이크를 팔지는 않아요.

노티드가 케이크가 또 유명한데, 케이크를 구매하실 분들은 여기에 오시면 안됩니다 ㅠㅠ

저 길다란 입구를 지나면 이렇게 돌담같은 길이 펼쳐져있어요.

너무 예쁘지 않나요???? 뭔가 저녁에 오면 엄청 더 예쁠 것 같더라구요.

여기는 노티드 젤라또를 파는 곳이에요.

우와우~ 도넛에 이어 젤라또까지 ㅋㅋㅋㅋㅋ

정말 대단한 곳이네요!

하지만 저는 도넛이 목적이었기 때문에~~

도넛 가게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자동차도 있어요. 여기 너무 힙한 분위기여서 제가 적응이 잘 안되더라구요 ㅋㅋㅋㅋ

이렇게 피치스 굿즈도 팔고 있더라구요! 옷 구경하면서 봤는데 옷 재질이 꽤나 괜찮더라구요?

한 번 쯤 구매해볼만한 것 같아요. 물론 전 구매하지 않았지만요.

조명이 엄청 쎄요. 앞에 저렇게 사람들이 앉아서 도넛과 커피를 마시며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저희는 곧 비도 올거같고 피곤해서 도넛만 사서 집에 가기로 했지만요 ㅋㅋ

여기 노티드도넛 피치스는 다른 노티드도넛처럼 사람이 엄청 많거나 줄을 서서 먹거나 그러지 않았아요.

독특한 매장 때문인지 아니면 사람들이 잘 모르는건지?

아니면 케이크류와 도넛 종류가 일반 도넛 가게에 비해서 적은 탓인지?

아무튼 저는 줄을 안서서 먹을 수 있다는게 얼마나 행복하고 좋던지..

호다닥 사서 포장했지요^_^

저희는 라즈베리, 초코 푸딩, 카야버터 이 세가지 맛으로 골랐어요.

사실 이 세 가지맛 모두 제가 먹어본 맛이라서, 아는 맛으로 골랐는데 역시나 집에 와서 먹으니 또 맛있더라구요.

초코 푸딩은 달달 퐁신하고, 라즈베리는 엄청 상큼해서 좋고 카야버터도 버터의 풍미가 너무 좋아서 호다닥 다 먹어치웠어요.

힙한 음악과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카페 노티드 피치스에 한 번 놀러오셔도 좋을 것 같네요

그럼 전 이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