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카페 후기

[롯데타워 고디바] 초콜릿계의 명품이라고 불리는 고디바 사먹어본 후기

by 비나아 2022. 2. 12.

  고디바  

롯데타워 고디바

안녕하세요 오늘은 

롯데타워 안에 있는 고디바에 다녀왔어요.

고디바는 말 안해도

초콜릿계의 명품이라고 불릴만큼

맛있고 유명한 곳이잖아요.

 

저는 여기서 아이스크림이랑

초콜릿은 선물받아서 먹어봤는데

음료는 먹어보지 않았는데요.

쇼핑에 한참 지쳐서 앉아서 

마실것이 필요했는데 

고디바에서 초코 음료를 먹고 있는 

사람들에게 시선이 끌려서

저희도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고디바 메뉴판

고디바 매장 안의 메뉴판입니다.

보통이라면 아이스크림을 

먹었을텐데 이날은 음료에 

도전해보고 싶었어요.

 

그래서 저희는 베스트 메뉴인

다크 데카당스와 아이스 초콜릿 밀크

주문 했습니다.

왼쪽이 다크 데카당스 

오른쪽이 아이스 초콜릿 밀크입니다.

다크 데카당스는 휘핑크림을 올리지 않았고

아이스 초콜릿 밀크는 위에 

아이스크림을 추가했습니다.

아이스 초콜릿 밀크

이건 제가 먹고싶어서 주문한 음료입니다.

정말 고디바는 그냥 너무...

고급져보여요. 

안먹어도 벌써 고급져요..ㅋㅋ

아직 먹지도 않았는데 

달달함이 여기까지 느껴지는 비주얼이네요.

저희가 먹는 소프트 고디바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위에 살포시

얹어져있습니다 :)

너무 예뻐서 먹기가 아깝더라구요.

그래도 먹을려고  산건데

먹어야죠 ㅡㅡ;;ㅋㅋ

아이스크림을 먼저 먹어봤는데

약간 묽은 느낌이였어요.

원래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묽고 부드러운건데

아마도 밑에 음료가 있어서 그런지

빨리 녹았나봐요. 

아이스크림이 조금 녹아서 아쉬웠어요ㅠㅠ

맛은 말해 뭐해 그냥 최고지.

초콜릿의 진한 맛과 달달함이 

입안에 가득 퍼져서 너무 좋았아요.

순간의 스트레스가 다 날라갈만큼의

달달함이랄까요?

 

그런데 한 네번째 모금부터는

너무 달아서 못먹겠더라구요...

고디바 음료를 먹고 난 후기는

첫 입 : 이야 진짜 달달하고 맛있다 역시 고디바

두 입: 냠냠 맛있다

세 입: 아 조금 달달한데 맛나

네 입 : 으 달아

다섯 입 : 못먹겠음 남겨야겠음

 

이상 저의 후기였습니다.

그럼 이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