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제품 리뷰/식품

모찌모찌 크림우동 먹어본 후기

by 비나아 2019. 11. 15.

<쫀득쫀득 모찌모찌 크림우동>

 

안녕하세요. 오늘은 편의점에서 모찌모찌 크림우동을 사 먹어 봤습니다.

요즘 도서관이 일상이라 편의점 음식 리뷰가 정말 많네요.

요즘 제가 즐겨보는 유튜버가 있는데요, 그 유튜버가 먹어 본 음식들은 죄다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영상에서 어찌나 이 음식을 맛있게 드시던지.

마침 편의점에 갔더니 모찌모찌 크림우동이 떡 하니 보이길래, '이건 무조건 먹어야해!' 하고 집었답니다.

모찌모찌 크림우동 표지

모찌모찌 크림우동 표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이 식품은 특이하게 요리수가 들어있네요?

왠지 요리수가 들어있다고 하니 깊은 맛이 날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열량은 총 485kcal입니다. 어마어마하쥬...?

조리법은 전자레인지 1000w 기준으로 2분 정도 돌려주면 됩니다.

편의점에서 대충 찍다 보니, 사진이 너무 지저분해 보여서 약간의 포토샵 힘을 빌렸습니다...ㅎㅎㅎ

안에는 기본적으로 면, 분말스프, 치즈 파우더 그리고 마지막에 대망의 요리수가 들어있어요.

더 깊고 진한 맛이 난다고 하네요.

요리수가 들어있어서 좋은 건 따로 뜨거운 물을 넣지 않아도 된다는 점인 것 같아요.

그냥 안에 있는 재료들을 넣고 전자레인지에 2분만 돌려주면 끝이랍니다!

그런데 여기서 잠깐!

제가 너무 배가 고파서 설명서를 제대로 안 읽었어요.

면, 분말스프, 면수를 넣고 전자레인지에 돌린 다음 치즈가루는 먹기 직전에 넣는 거래요.ㅠㅠ

전 그것도 모르고 무식하게 다 넣어버리는 실수를 했네요...

그래도 어차피 다 섞어서 먹을 거 별 차이 있겠어요?

그냥 먹기로 했습니다. 하하

드디어 조리가 완성되었습니다.

저는 편의점에서 2분을 돌렸는데, 약간 덜 익었더라구요. 그래서 30초 더 돌려줬어요.

일단 비주얼이 정말 모찌모찌 하지 않나요? 색깔까지 하얘서 더 그렇게 보이는 것 같아요.

맛을 보았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유튜버가 정말 세상 맛있게 먹길래 엄청난 황홀한 맛을 기대했나 봐요.

절대 맛이 없다는 뜻은 아닙니다. 제 기준에도 정말 맛있었어요. 하지만 그분이 드셨던 그 황홀한 느낌까진 받지 않았아요. 그냥 편의점에 있는 맛있는 크림 파스타 소스에 우동을 넣어먹는 맛이랄까요?

딱 그 정도 맛이에요.

느끼하면서 고소하면서 탱탱한 면발이 매력적인 우동이였어요. 

간간히 보이는 빨간 고춧가루가 크림소스의 느끼한 맛을 아주 약간 잡아줬어요.

딱 편의점 음식 맛이지만, 저는 정말 만족하면서 먹었습니다.

하지만 가격에 비해 양은 터무니없이 적습니다.ㅡㅡ

이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상 오늘도 저의 편의점 리뷰, 모찌모찌 크림우동 리뷰를 끝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