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제품 리뷰/식품

덴마크 민트초코 우유 맛/칼로리 후기

by 비나아 2019. 11. 19.

<덴마크 민트초코>

 

민트는 참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맛인 것 같아요.

저는 민트를 싫어했다가 좋아하게 된 케이스인데요, 처음엔 민트 특유의 치약 맛을 왜 먹는지 이해가 안 됐다면 이젠 그 상쾌함때문에 민트를 자꾸 찾게 되더라고요.

하지만 그냥 민트만 있는 맛보단 다른 맛과 혼합된 맛을 좋아해요.

대표적으로 민트+초코 같은 거요.

오늘은 제가 민트를 좋아하게 만들어줬던 우유에 대해서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바로 덴마크 민트초코인데요!

다들 편의점에서 한 번씩 보셨거나 드셔 보셨죠?

민트맛에 별 관심 없던 제가 민트 초코맛에 빠지게 만들어줬던 우유예요.

우유갑 색이 딱 봐도 민트와 초코를 연상시키죠.

덴마크 민트 초콜릿 우유는 310ml에 235칼로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코코아 분말이 밑에 깔려있을 수 있으니 마시기 전에 충분히 흔들어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영양정보

맛은, 딱 달달한 초코에 상큼한 민트향이 나는 맛이에요.

하지만 제가 이 우유를 좋아하는 이유는 민트향이 엄청 막 강하지 않다는 거예요.

민트맛이 너무 강했다면 저 또한 싫어했을 겁니다.

초코맛 70%, 민트향 30%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예요. 

개인적으로 편의점에서 보이면 매일 한두 개씩 집어서 마실만큼 제가 정말 좋아하는 우유중 하나랍니다.

이젠 집에 몇 개씩 쟁여놓고 심심할 때마다 마실까 봐요.

민트를 도전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이 덴마크 민트초코 우유 한번 도전해보세요!

이상 제가 정말 좋아하는 덴마크 민트 초코 리뷰를 끝내 보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