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제품 리뷰/식품

[배스킨라빈스]오레오 쿠키 앤 민트 먹어본 후기.(사빠딸, 쫀떡궁합)

by 비나아 2019. 11. 27.

<오레오 쿠키 앤 민트>

 

안녕하세요, 제가 오랜만에 배스킨라빈스를 먹어봤어요.

여러분들, 민트 좋아하시나요? 저는 민트 정말 좋아하는데요.

배스킨라빈스 중에서도 민트 초코맛을 굉장히 좋아해요.

그런데 이번에 배스킨라빈스에서 오레오 쿠키 앤 크림 시리즈별로 여러가지 맛을 출시했더라고요.

그중에서도 저는 가장 맛있어 보이는 오레오 쿠키 앤 민트를 먹어봤어요.

아이스크림은 파인트를 골라 세 가지 맛 중 오레오 쿠키 앤 크림 맛을 골랐습니다.

 

출처: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

오레오 쿠키 앤 민트쿨한 민트맛 아이스크림달콤한 오레오 쿠키초콜릿 리본이 어우러진 제품이라고 합니다.

출시일은 2019년 11월 4일이네요.

출처: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

배스킨라빈스의 사이즈별 가격표입니다.

저만 너무 옛날 사람인가 봐요. 한동안 배스킨라빈스를 거의 안 갔더니 그새 가격이 올랐었네요...?

제가 심하게 배스킨라빈스를 안 가긴 했어요.

원래 배스킨라빈스 가격은 악덕인데 더 악덕이 되었네요.

저는 파인트 3 가지 맛(8,200원)을 골랐어요.

바로 쫀덕궁합, 오레오 쿠키 앤 민트, 사랑에 빠진 딸기입니다.

세 아이스크림 다 제가 제일 사랑하는 메뉴예요.

한동안 사빠딸에 빠져서 엄청 먹었었는데 오랜만에 먹으니 역시나 굉장히 맛있네요.

사랑에 빠진 딸기는 달달한 크런치 초콜릿과 치즈케이크가 너무 맛있어요!!

쫀떡 궁합 역시 고소한 흑임자 맛과 인절미 그리고 간혹 가다 씹히는 피칸이 너무나도 매력적이고 맛있어요.

그리고 마지막 대망의 오레오 쿠키 앤 민트!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비주얼은 일단 일반 민트 초콜릿 칩과 별반 다를 게 없어 보입니다.

그럼 맛은 어떠한 차이가 있을까요?

 

네! 이거 그냥 민트 초코 맛인데요?

일단 확실히 맛있습니다.

완전 제 취향이에요. 뭐든 민트는 사랑입니다.

그런데 도대체 맛에서 민트 초코와 무슨 차이가 있는 건지 모르겠어요.

오레오의 맛이 더 특출 나게 느껴진다? 이런 거 전혀 없습니다.

간혹 가다 아주 작은 오레오 알갱이가 씹히긴 하는데 과자가 눅눅해서 별 큰 감흥은 없어요.

딱 다른 두 가지는 초콜릿 시럽과 간혹 가다 씹히는 오레오 쿠키인 것 같아요.

확실히 초코시럽이 있어서 더 깊은 초코의 맛이 느껴지긴 합니다.

하지만 누군가에게 그냥 민트 초코라고 주면 별 의심 없이 민트 초코네~라고 할 맛이에요.

 

그래도 뭐, 맛있으면 됐잖아요?><

전 굉장히 만족하고 먹었어요. 다음에도 또 사 먹을 겁니다!

이상 저의 배스킨라빈스 오레오 쿠키 앤 민트 리뷰 끝내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