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제품 리뷰/식품

[GS25]소금카라멜 모찌롤 가격/ 맛 후기

by 비나아 2019. 12. 10.

<GS25 소금카라멜 모찌롤>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GS25 편의점에서 소금카라멜 모찌롤을 구매해보았어요.

사실 이 롤케이크는 약간 충동적으로 구매했어요.

저는 마카롱 중에서도 솔티드카라멜 맛을 정말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왠지 이 롤케이크도 맛있을 것 같아 한번 도전해 보았어요.

가격은 3,200원입니다.

영양정보

소금카라멜 모찌롤의 영양정보입니다. 

소금이라서 나트륨이 300mg이나 들어있네요. 

총 내용량은 150g이고 총 390kcal입니다. 

칼로리가 정말 어마어마하네요.

빵의 색은 갈색입니다. 

딱 파리바게트에 가면 파는 롤케이크 색이랑 똑같아요.

정갈하고 깔끔하게 들어있네요.

소금카라멜 모찌롤 단면입니다. 

빵의 두께는 씨유의 모찌롤 두께에 비하면 적당히 있는 편이에요. 

속에 하얀 크림이 꽉 차있고 안에 동그랗고 작은 카라멜이 들어있습니다.

기대를 품고 맛을 보았습니다. 반을 베어 무니 카라멜이 중간에 저렇게 들어있어요.

일단 하얀 크림에서 짠맛이 굉장히 많이 나고 카라멜에서는 단맛이 엄청 많이 납니다. 

여러분, 이것이 바로 진정한 단짠단짠의 조합이에요. 

길게 빼지 않고 그냥 말하겠습니다. 

진짜 너무 짜요. 한입 베어 물고는 너무 짜서 순간 멈칫했습니다. 이거 절대 한입에 다 먹을 수 없어요. 

한입에 다 넣는 순간 소금 한 스푼을 고냥 입안에 때려 박는 느낌이 나실겁니다.

하..... 저 어떡하죠 여러분...? 

우선 당황하지 않고 커피 한 모금 했습니다. 그런데도 입안에서 짠맛이 맴돌아요.

그 와중에 카라멜의 단맛은 잘도 치고 들어옵니다. 하하^^

그냥, 제 입맛에는 아주 탈락해버렸네요... 나름 짜고 단 음식 잘 먹는다고 자부했던 사람인데 부끄럽습니다.

짠 거 못 드시는 분은 이거 절. 대 드시지 마세요.

차라리 집에 있는 소금 한 티스푼 퍼먹고 마음을 접길 바랄게요.

이상 후기 끝내 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머지 네 조각이 남았는데 저 정말 어쩌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