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제품 리뷰/식품

[레이즈 감자칩]사워크림&어니언 맛 리뷰 (Lay's : Sour Cream&Onion)

by 비나아 2019. 12. 11.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연히 마트에서 레이즈 감자칩을 발견해서 구매해봤어요.

저 레이즈감자칩은 제가 캐나다에 잠깐 방문했을 때 처음 먹어본 감자칩이에요.

맛은 우리나라 포카칩과 비슷한데 맛이 더 자극적이고 맛있었던걸로 기억해요.

그 중에서도 클래식이 아닌 사워크림 앤 어니언맛을 골랐습니다. 

 영양정보 해석은 생략할게요.

다 해석 못해요^..^

대략 160칼로리에 비타민 C,E가 포함되어 있고 

마그네슘 4%가 포함되어있다고 하네요.

여기도 약간 질소과자를 면하진 않네요.

프랑스에서 먹었을 땐 양이 위에까지 찼던걸로 기억하는데, 제 기억이 조작된것일까요?

무튼 양은 봉지의 딱 반정도 선까지 들어있습니다.

맛을 보았습니다. 사워크림 특유의 시큼새콤한 맛과 어니언 시즈닝의 감칠맛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꽤 자극적이면서 짭조름 합니다. 시즈닝맛은 딱 롯데리아의 어니언 시즈닝을 약간 뿌려놓은 맛이 납니다.

손에 시즈닝이 많이 묻어서 저는 젓가락으로 집어 먹었어요.ㅎㅎ 나름 꿀팁입니다.

결론적으론, 역시나 맛있어요. 

포카칩보다 더 짜고 자극적인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듯 합니다.

이미 드셔보신 분들도 많겠지만, 마트나 인터넷에서 보이면 꼭 한번 사서 드셔보세요:)

이상 오늘은 짧게 후기를 끝내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