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제품 리뷰/식품

로투스 비스코프 아이스크림 가격/칼로리/맛 리뷰

by 비나아 2019. 12. 18.

<로투스 비스코프 아이스크림>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니스톱에서 로투스 비스코프 아이스크림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호텔이나 학교 간식으로 로투스 엄청 많이 드셨죠?

로투스 과자를 커피랑 같이 먹어도 정말 맛있잖아요.

전 몰랐는데 이 과자가 아이스크림으로 나온 지 꽤 됐더라고요.

저는 로투스를 너무 좋아해서 이건 당장 사 먹어야 해 하면서 구매했어요.

가격은 2,000원이고 구입처는 미니스톱입니다.

씨유나 세븐일레븐에서도 판매하는 걸로 알고 있어요.

저는 왜 빨간 표지만 보면 그렇게 맛있어 보일까요?

각자 식욕을 자극시키는 색이 있으신가요?

저는 바로 빨간색입니다! 뭔가 자극시키는 그런 느낌이 있어요.

영양정보

로투스 아이스크림의 영양정보입니다.

총 내용량은 90ml이고 열량은 260kcal가 되겠네요. 역시나 어마어마합니다.

포장지를 뜯어보았어요. 중간중간마다 로투스 과자의 알갱이들이 박혀있고 로투스 초콜릿으로 코팅되어있어요.

제가 먹방 유튜브를 굉장히 자주 보는데, 초콜릿으로 코팅되어있는 아이스크림이 어찌나 맛있어 보이던지...

매일 먹고 싶다는 생각만 하다가 드디어 그 한을 풀 날이 왔네요. 하하

맛을 보았습니다. 저는 완전 취향 저격당해버렸어요. 

저 달달한 거 정말 좋아하거든요. 스트레스받을 때마다 단 걸 먹으면 스트레스가 100중 30 정도는 확 날아가요.

먹자마자 든 생각은, 로투스 맛을 그대로 잘 살렸네~입니다.

로투스 과자 맛이 그대로 나요. 초콜릿은 달달하고 안에 있는 하얀색 아이스크림도 굉장히 달달하면서 쫀득한 식감도 조금 있는 것 같아요. 그냥 아이스크림과 젤라또 아이스크림의 중간 정도 식감이라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저희 집 앞 편의점에도 로투스 아이스크림을 팔까요?

전 이 아이스크림 한가득 쌓아두고 야금야금 꺼내먹고 싶네요.ㅠㅠ

너무 맛있어요..

 

결론은, 로투스도 좋아하시고 달달한 맛도 좋아하신다 하시면 이 아이스크림은 적극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