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제품 리뷰/식품

맛있는 과일 차 추천: JARDIN OUR TEA(쟈뎅 아워티)-오렌지 자몽 블랙티

by 비나아 2020. 1. 24.

<JARDIN OUR TEA-오렌지 자몽 블랙티>

 

요즘은 저녁 식사 후에 간단히 차 마시는 걸 즐겨요.

고모집에 갔는데 정말 수십가지의 다양한 차들이 있더라고요.

갈 때마다 새로운 차를 마시는 재미로 요즘 사는 것 같아요.^^

그 와중에 포장지도 이쁘고 맛도 엄청 좋을 것 같은 차를 발견했어요.

바로 이 차랍니다!

Jardin Our Tea오렌지 자몽 블랙티였어요.

표지만 봐도 굉장히 상큼해 보이고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ㅎㅎ

전 보자마자 이걸 먹어봐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솔직히 이걸 보자마자 든 생각이,

스타벅스의 자몽 허니 블랙티가 생각났어요.

과연 똑같은 맛이 날지 궁금합니다.

뒷 표면에 보면, 과즙과 찻잎을 담은 티백에 말린 오렌지 과일을 넣은 티라고 되어있어요.

일단 자몽 오렌지잖아요.

말린 과일에 왜 오랜지만 있느냐! 

자몽은 티백 안에 과즙이 들어가 있고 오렌지가 생과일이에요.

또한 티는 세계 3대 홍차로 유명한 스리랑카 우바산 찻잎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맛있게 먹는 방법은?

90도의 끓는 물에 200ml 정도의 물을 붓고 티백을 3~5분 동안 흔들어주세요.

그다음 말린 과일을 넣고 잘 우려서 먹으면 맛있다고 합니다.

그럼 이제 티를 먹어볼게요.

안에는 총 10개의 티백이 들어있어요.

포장지 크기부터 남다른 포스가 느껴지죠.ㅎㅎ

티백 하나를 뜯어봤어요.

안에는 말린 오렌지가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뒤에는 티백이에요.

끓는 물에 우려서 먹어봅니다.

이렇게 티를 우려서 먹어봤어요.

원래는 오렌지가 컵 위로 이쁘게 둥둥 떠있는데, 이날은 컵을 한번 바꿨더니 가라앉았네요...

원래는 위에 예쁘게 오렌지가 누워서 떠있답니다. 

 

우선, 저는 차보단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인데 이건 달라요.

은은한 과일향과 자몽과 오렌지의 단 맛이 함께 느껴져서 너무너무 맛있는 거예요~~

굳이 맛 설명을 하자면, 스타벅스의 자몽 허니 블랙티에 물을 조금 더 타서 연하게 마시는 느낌입니다. 

결론은, 저는 너무 만족하고 마셨답니다.

스타벅스 자몽 허니 블랙티를 먹고 싶고 생각날 때마다 집에서 이렇게 해 먹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스벅의 자몽 허니 블랙티는 많이 달잖아요 ㅠㅠ

딱 스벅 자몽허니 블랙티보다 조금 덜 달달한 티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상 오늘도 후기를 끝내 보도록 하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