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제품 리뷰/식품

[상큼한 과일칩]데일리 과일칩 믹스 리뷰

by 비나아 2019. 12. 16.

<데일리 과일칩 믹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말린 과일칩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건조된 과일 좋아하시나요?

저는 솔직히 건조한 과일을 엄청 좋아하거나 즐겨 먹는 편은 아니에요.

그런데 말린 과일칩은 뭔가 상큼하니 맛있을 것 같아 구매해보았어요.

색이 참 알록달록 너무 이쁘죠? 벌써 표지부터 상큼한 향이 여기까지 퍼집니다. 

총 6가지의 과일칩이 들어있고 250g이 들어있네요.

과일 칩 종류는 사과, 파인애플, 바나나, 딸기, 리얼 후르츠가 들어있어요.

사과칩 30%, 파인애플 25%, 바나나 25%, 딸기 10%, 리얼 후르츠 10%

이 순서대로 과일의 양이 들어있습니다. 

내부 과일을 그릇에 따로 담은 모습입니다. 색이 너무 예뻐요.

특히 딸기가 색이 빨갛고 쨍해서 식욕이 더 살아나는 느낌입니다.

솔직히 기대 안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대체적으로 모든 과일들이 상큼했어요. 딱 새콤달콤한 느낌이에요.

특히나 딸기, 사과, 파인애플이 그래요. 바나나는 다 아시는 그냥 달달한 맛입니다.

개인적으로 색도 그렇고 식감과 맛 다 따지면 딸기와 파인애플이 제일 맛있었어요.

건조과일 많이 먹으면 은근 열량도 높고 배부른 거 아시죠? 맛있어서 막 주워 먹다가 배불러 죽는 줄 알았네요.

이거 이거 물건입니다.ㅎㅎ 

상큼한 말린 과일 드시고 싶으시면 이 데일리 과일칩 믹스 꼭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