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맛집 후기

[속초 여행/속초 중앙시장]그 유명하다는 만석닭강정 먹어본 리얼 후기

by 비나아 2019. 12. 31.

<속초 만석닭강정>

안녕하세요. 오늘은 속초의 명물, 그렇게 유명하다는 만석 닭강정 먹어봤어요!

정말 몇 년 전부터 꼭 속초에서 닭강정을 사 먹고 싶었는데, 제가 집이 부산이라 속초까지는 너무 멀어서 여행으로도 갈 엄두가 안 나더라구요. 그래도 이왕 춘천까지 간 김에 속초까지도 한번 가보기로 했습니다.

 

메뉴판

 

만석 닭강정이 속초시장에 도착하니까 정말...많더라구요.

다 똑같은 브랜드이니 본점이고 뭐고 그냥 시장 제일 앞에 보이는 만석 닭강정 집에 들어갔습니다.

 

가게 앞에 가면 닭강정 시식을 할 수 있어요.

시식은 닭강정 순살로 보통맛/매운맛이 있습니다.

둘 다 맛있었던 것 같아요. 매운맛도 그다지 많이 맵진 않았는데 저희가 저녁 조금 늦게 도착해서 그런지 순살 보통맛밖에 주문이 안된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순살 보통맛으로 18,000원에 구매했습니다.

 

 

이렇게 숙소에 들어와서 만석 닭강정을 세팅해보았어요.

 

큐브스테이크도 함께 사왔어요.

라지 사이즈를 주문하면 파스타 샐러드를 서비스로 드린다길래 바로 구매했어요.

그 외 시장을 돌아다니면서 게살 튀김도 먹어보고 씨앗호떡도 먹고 인생네컷도 찍었어용🥰

 

우선 만석 닭강정의 모습은 이렇게 생겼어요. 

이미 많은 분들이 드셔 보셨을 거라고 생각해요. 백화점에도 입점했다고 얼핏 들었어요. 전 아직 보진 못했지만요.

그래도 꼭 속초에 가서 먹어보고 싶었어요...

 

양은 적당히 많았어요. 그리고 위에 견과류가 뿌려져 있고 파란 고추가 많이 들어있었어요.

고추가 청양고추인 듯 아닌 듯 적당히 매콤한 맛이 자칫 느끼할 수 있는 부분을 확 잡아줬어요.

그리고 일단 고기 자체가 순살이라 약간 뻑뻑한 느낌이 아주 살짝 있었습니다.

맛도 꽤 만족스러웠어요. 맛있는 닭강정 맛이었어요.

 

그런데 아주아주 솔직히 말해서 이 만석 닭강정을 먹으러 부산에서 속초까지 가는 건 조금 힘든 여정인것 같아요.

그래도 한 번쯤은 와볼 만했어요!

절대 맛없다는 뜻은 아니구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부산에도 있다면 사 먹을 만큼 맛있어요.

다만 제 입장에서는 부산에서 속초까지 가서 사 먹기엔 거리가 너무 멀지 않나 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그래도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