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맛집 후기

[속초 빵 맛집]마늘빵이 유명한 봉브레드 후기

by 비나아 2019. 12. 31.

<봉브레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늘빵이 맛있기로 굉장히 유명한 봉브레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유튜브나 다른 SNS에도 속초의 봉브레드 마늘빵이 맛있기로 굉장히 유명하죠.

저는 주말 동안 짧은 기간 안에 유명하다는 곳은 다 들러보고 가기로 작정을 했습니다.

 

 

봉브레드의 입구 모습입니다. 도로 한가운데에 위치해있어요.

 

 

안에 들어가니 빵 종류들이 엄청 다양하게 많았어요.

저는 오로지 마늘빵만 사려고 왔는데 다른 빵들도 너무 맛있어 보여서 고민하다가, 초코 크로와상을 하나 사 먹기로 했어요. 많이 사가고 싶었지만 조금 자제했습니다.

 

왼쪽 두 번째 사진에 있는 초코 크로와상을 차 안에서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크로와상의 빵은 굉장히 부드럽고 초코는 엄청 맛있고 달달한 밀크 초콜릿 맛이었어요.

(마늘빵도 마늘빵이지만 개인적으로 초코크로와상도 추천합니다.)

 

 

집으로 와서 개봉을 해보았어요.

여기 봉드레드는 마늘빵을 전시해놓지 않고 카운터에서 주문을 받고 바로 주더라고요.

빵을 맛있게 드시려면,

웬만하면 하루 내에 드시거나 아님 냉장보관을 하시길 권장합니다!

뭐든 신선할 때 먹는 게 제일 맛있긴 하지요.

 

 

빵이 노릇노릇하니 굉장히 맛있어 보이죠?

그냥 눈으로만 봐도 마늘빵이 굉장히 촉촉해 보이는 게 느껴집니다.

 

 

너무 촉촉하고 버터가 잔뜩 발려져 있어서 손으로 뜯어먹기엔 찐득거릴 것 같았어요.

그래서 포크로 마늘빵을 뜯어먹었습니다. 

역시나 굉장히 촉촉하면서 퐁신퐁신했어요.

퐁신퐁신한 빵 안에 갈릭버터 소스가 흥건히 들어있습니다.

 

 

안에 갈릭버터 소스를 보세요. 정말 촉촉하니 듬뿍 들어있죠?

이게 진짜 신의 한 수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너무 느끼해서 한 조각이면 끝이다라고 하는데, 제 입맛에는 완전 딱 맞았어요.

저는 피자를 먹을 때도 갈릭 디핑소스를 아주 듬뿍 찍어 먹거든요.ㅎㅎ

그래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그래도 두세 조각 먹으니 약간 질리는 감이 없지 않아 있긴 했어요.

가족들이랑 나눠먹으니 금방 사라지더라고요.

지금 보니 다시 먹고 싶네요ㅠㅠ

 

역시 마늘빵이 유명한 만큼 맛도 굉장히 좋았지만 자칫 느끼한걸 잘 못 드시는 분들께는 살짝 안 맞을 수도 있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유명하다는 건 이유가 있는 거니까 꼭 한번 드셔 보시길 추천드릴게요.

이상 봉브레드의 마늘빵 먹어본 후기를 끝내 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소는 아래 참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