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맛집 후기

[대학로 피자 맛집]세계1위 피자 '핏제리아오' 먹어본 후기(런닝맨 출연)

by 비나아 2020. 1. 13.

<핏제리아오>

안녕하세요, 오늘은 런닝맨에 출연한 핏제리아오를 다녀왔어요.

서울에는 맛있는 집이 너무 많아서 좋아요><

그래서 피자파스타를 먹으러 왔습니다.

런닝맨 

저는 런닝맨을 보지는 않아요. 그런데 런닝맨에 나와서 더 유명해졌다고 하더라구요.

이 랍스터 피자가 큰 이목을 끌었대요.

이 날은 세계 1위 피자를 먹어보고 싶어서 랍스터 피자를 먹어보진 못했습니다.ㅠㅠ

다음에 랍스터피자 먹으러 다시 와야겠어요.

 

참고로 인스타그램페이스북에 태그를 하고 음식 사진을 업로드해서 직원에게 보여주면,

탄산음료를 서비스로 주세요.

 

그렇게 저희는, 세계 1위 피자감베리로제스 파스타를 주문했어요.

참고로 '세계 1위 피자'는 이탈리아에서 열린 피자 월드컵에서 1위를 한 피자입니다. 

즉, 본 대회에서 극찬을 받으며 한국인 최초로 1위 자리를 차지하였다고 해요.

그러니 이왕 온 김에 세계 1위 피자를 먹어봐야 하지 않겠어요?

세계 1위 피자

드디어 세계 1위 피자가 나왔습니다. 

세계 1위 피자는 일반 레귤러 사이즈팔라 사이즈 이렇게 두 개의 사이즈로 나뉩니다. 

팔라 사이즈는 피자 길이가 무려 70cm로 5~8인이 먹을 수 있는 사이즈예요.

이건... 단체로 와야만 먹을 수 있겠죠?

저희는 일반 사이즈를 선택했습니다. 

 

일단 맛은, 피자 도우가 굉장히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화덕 피자 특유의 고소하고 맛있는 빵맛이 느껴져요.

그 위에는 빨간색, 노란색 토마토와 야채, 발사믹 소스 그리고 연어가 듬뿍 올려져 있어요.

도우가 맛있으니 어느 토핑을 얹어서 먹어도 다 맛있었어요!

연어도 굉장히 맛있었어요!

다만 이건 아주 개인적인 아쉬움이지만, 야채가 너무 많았어요.

저는 삼겹살이나 스테이크를 먹을 때도 쌈 같은 건 잘 안 싸 먹거든요. 고기면 오로지 고기만 먹는 스타일이에요.

그런데 이 피자는 야채 토핑이 워낙 많아서 먹기도 조금 불편하고 우두둑 잘 떨어졌어요.

원래 피자가 이쁘게 먹는 음식은 아니지만 더 이쁘게 먹을 수 없었습니다.

 

그래도 야채가 워낙 신선하고 맛있어서 피자를 먹는데 더 상쾌한 느낌이 들었어요.

엄청 기름지거나 느끼한 맛을 산뜻하게 확 잡아주는 느낌이랄까요?

맛있었습니다!^^

감베리 로제스 파스타

드디어 두 번째로 주문한 감베리 로제스 파스타가  나왔어요.

메뉴판에는 매운 표시 하나로 되어있었는데, 먹어보니 전혀 매운지는 모르겠더라구요.

이 파스타 너무 맛있었어요.

딱 엄청 맛있는 로제 파스타에 오동통한 새우가 듬뿍 들어있는 파스타였어요.

새우가 정말 탱글탱글하니 맛있었습니다!

먹어도 먹어도 계속 나오는 새우때문에 감동먹었습니다..ㅎㅎ

소스도 부드럽고 맛있어서 후다닥 다 먹었어요.

 

항상 느끼지만, 유명한 곳은 유명한 이유가 있어요.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어요.

세계 1위 피자를 맛봤으니 이제 다음은 랍스터 피자를 먹어보러 다시 와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