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맛집 후기

[EGG DROP 에그드랍 부산대점] 에그드랍 샌드위치 먹어본 리얼후기

by 비나아 2020. 5. 14.

  EGG DROP  

에그드랍

에그드랍 부산대점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에그드랍 샌드위치를 먹어봤어요.

에그드랍 샌드위치가 워낙 유명해서

맛있다는 건 알고 있었는데 막상 

먹어봐야지 생각만 하고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에그드랍을 처음으로 한번

친구랑 도전을 해보기로 했어요.

위치는 부산대학교 중간쯤,

부산은행 맞은편에 있습니다. 

매장에 들어가니 이렇게

종류별로 샌드위치들의 모형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모형만 보는데도 배가 고파서 그런지

군침이 돌 정도로 맛있어 보였어요.ㅋㅋ

쨔잔

주문한 에그드랍 샌드위치가 나왔어요.

왼쪽은 베스트 메뉴 중 하나인 

베이컨 더블 치즈 샌드위치입니다.

오른쪽은 제가 주문한

갈릭 베이컨 치즈 샌드위치입니다.

와 정말 비주얼이 너무 좋아요!!!

베이컨 더블치즈

우선 베이컨 더블 치즈를 맛보았습니다.

빵은 퐁신하고 샌드위치가 워낙 두꺼워서

작은 입을 가진 저에게는 조금 버거웠어요.

 

우선 안에 계란이 진짜 퐁신퐁신하고

부드러우면서 달달해요.

전체적으로 여기 샌드위치는

단짠의 조화를 잘 이룬 것 같아요.

 

계란은 달달하고 베이컨은 짭짤해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진짜 들고 먹으려고 하다가 찍었는데

정말 샌드위치가 두껍지 않나요?

거의 맘스터치 치킨버거 두꺼운 수준....ㅋ

 

정말 이게 눈으로도 먹고 입으로도 먹은

두 마리를 한꺼번에 잡는 맛인가 봐요.

갈릭 베이컨 치즈

이건 갈릭 베이컨 치즈입니다.

저는 갈릭이라고 하면 다 좋아해요.

더군다나 여기에선 이 메뉴가 할인을 해서

바로 고민할 것도 없이 주문했습니다. 

여기는 위생적인 게 비닐장갑을 줘요.

정말 신기했어요.

그리고 갈릭 베이컨 치즈 샌드위치는 

빵 부분이 달라요~~~

마늘빵으로 되어있어요.

 

솔직히 이게 맛이 없다면 반칙이죠!

그냥 마늘빵만 먹어도 맛있는걸

안에 맛있는 계란, 베이컨, 치즈, 마늘까지

들어가 있으니 이건 뭨ㅋㅋㅋㅋ

아무튼 전 배까지 고파서 

허겁지겁 순삭 했어요.

집 앞에 있었다면 전 아마 매일매일

사 먹었을 겁니다.ㅎㅎ

이상 오늘의 후기 끝내 보도록 하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