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맛집 후기

강남 신세계 백화점 타르트 맛집:베이크 치즈 타르트(BAKE CHEESE TART) 후기

by 비나아 2020. 5. 31.

 베이크 치즈 타르트  

BAKE CHEESE TART 

#베이크 치즈 타르트 #치즈 타르트 맛집 

#강남 신세계 백화점 #타르트 맛집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살 물건이 있어서 

강남 신세계 백화점을 방문하였어요.

그러다가 지하층에서 우연히 생각나서 

이건 꼭 사가야겠다고 생각했죠!!

 

바로 베이크 치즈 타르트입니다!!!

이거 사촌언니가 한번 사다 줘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던 적이 있었거든요.

그게 여기 신세꼐 백화점 안에 있다니 얼마나 

반갑고 행복하던지..ㅎㅎ

맛있는 만큼 가격 또한 만만치는 않아요..

한 박스에 16,000원이고 총 6개입이 들어있어요.

한 조각당은 2,800원입니다. 

 

여기 베이크 치크 타르트는 

프리미엄 치즈 2종을 배합하여 제조해서 

쿠키는 바삭하고 안에 치즈는 엄청 고소하고 

부드러우면서 치즈의 풍미가 살아있어요.

전 한박스를 사서 집에 왔어요.

봉투값은 따로 100원 추가입니다.

저는 이걸 너무 좋아해서 그런지 

봉투까지 다 맘에 드네요.

이렇게 박스가 기다랗게 되어있어요.

노란 개나리가 생각나기도 하고 

병아리가 생각나기도 하네요.

요즘 왜이렇게 감성이 풍부한 걸까요 ㅋㅋ

집까지 험란하게 들고 오느라 치즈 타르트가

모양이 다 망가져버렸어요....

베이크 된 치즈라서 그런지 겉에 부분이 

갈색으로 되어있는 게 보여요.

그래서 더 맛있어 보이네요><

챠롼 

영롱 영롱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마음이 아프지만 망가진 타르트를 먼저 먹어줬어요.

진짜 너무 맛있어요.

치즈가 엄청 부드럽고 고소하면서 맛있어요.

아니 솔직히 제가 치즈를 좋아하는 것도 있지만 

이 맛이면 분명 치즈를 좋아하는 사람이든 

치즈를 그다지 안 좋아하는 사람이든 다 맛있을 것 같은데...

저만의 욕심인가요??

 

이건 가격이 비싼 것만 빼면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

치즈 타르트와 커피 혹은 우유랑 같이 먹으면서 

티비나 영화를 보면 그렇게 전 행복하더라고요.

이게 바로 소확행입니다!!!

ㅠㅠㅠㅠㅠ

아무튼 이렇게 저는 입이 즐거우니 

글 포스팅도 행복하게 잘 쓰고 갑니다.

오늘은 그럼 이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