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맛집 후기

강남역 찜닭 추천: 봉추찜닭 리얼 후기

by 비나아 2020. 6. 8.

 봉추찜닭 

#찜닭은 사랑이지 #맛있어 #조금 매움 

봉추찜닭 입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역 근처에 있는

봉추찜닭에 다녀왔어요.

 

요즘 제가 첫 회사를 다니느라 정신도 없고 

집에만 오면 별것 아닌데도 

움직이기도 싫고 가만히 누워서 

휴대폰만 하고 싶더라고요.

그러다가 우연히 

친구랑 퇴근시간이 딱 맞아떨어져서 

저녁이나 먹자 하고 강남역 근처에 왔어요.

 

너무 배가 고파서 아무거나 먹자하며 

길거리를 돌아다니다가 

딱 익숙한 봉추찜닭이 보이더라고요.

봉추찜닭 메뉴판

봉추찜닭의 메뉴판이에요.

한참 제가 대학생 시절에 찜닭이 

유행했던 것 같아요. 

위에 치즈 듬뿍 올려서 먹는 찜닭이 참 

유행이었는데, 옛날 생각도 나고 좋네요:)

 

저는 뼈가 없는 순살 치킨을 좋아해요.

그래서 순살치킨 3,7000원짜리를 주문했어요.

찜닭이 나왔어요.

봉추찜닭에 찜닭은 간장소스가 

베이스인가 봐요!

안에는 감자, 양파, 고추, 파, 당면 그리고

메인 메뉴인 순살 닭이 들어있어요.

제가 안 좋아하는 당근도 들어있습니다..ㅎㅎ

찜닭은 일반 치킨과 다르게 더 좋은 점은

양념도 두둑하고 야채도 많다는 점이에요.

여러 가지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고 

밥이랑도 너무 잘 어울리니까요:)

와 근데 두 명에 와서 시켰는데

양이 진짜 많아요...

여기에 각자 공깃밥까지 추가했더니

이거 다 먹을 수 있을까 싶더라고요.

우선 보기에는 간장소스로 되어있어서 

전 달달한 찜닭 맛을 상상했어요.

그런데 이게 웬일이야....

먹자마자...

입안이 화해지면서 매웠어요.

뭐지?

이거 매운 찜닭이었어....?

 

이렇게 매콤할 줄 알았음 저 안 왔어요.

요즘 더 맵찔이가 되는 것 같아요.

안에는 이렇게 파도 있고 자세히 보니깐

저렇게 빨간 매운 고추들이 많이 들어있었어요.

그래서 찜닭이 매웠나 봐요...

지금 생각하니 딱 고추의 매운맛이었어요.

고추씨가 여기저기 흩어져 있었다는..

당면은 국물을 더 잘 흡수해서 

양념의 맛이 더 잘 베는 거 아시죠?

당면 먹자마자 더 매웠어요.

 

친구도 맵다고 하면서 맛있게 잘 먹더라고요.

저도 물론 정말 맛있게는 먹었지만

나중에 다 먹고 나니깐 입술이 

화끈화끈 거렸어요 ㅋㅋㅋ

 

이건 느끼하고 달달한 찜닭보단

매콤한 찜닭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저 같은 매운걸 못 먹는 사람들은

음....

맛있기는 하나 입술가 효과 조금 괴로울 거예요.

이 점 참고하시고 드시면 될 것 같아요!!

결론은, 맛있습니다!^^

 

여러분들도 매콤한 찜닭이 드시고 싶다면

봉추찜닭 한번 추천드리고 싶어요.

그럼 오늘도 이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