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맛집 후기

교촌 허니콤보+고르곤 치즈볼+ 떡볶이의 콜라보, 제가 한번 먹어봤습니다!

by 비나아 2020. 7. 13.

  교촌치킨  

#교촌 허니콤보 #강남 떡대 떡볶이 

#교촌치킨 치즈볼 신메뉴 #교촌치킨 치즈볼 #고르곤치즈볼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정말 궁금했던 바로 이 조합을 

먹어봤어요 꺄아앙

 바로 치킨이랑 떡볶이의 콜라보입니다! 

생각만 하다가 이렇게 실천을 해보다니,

생각만 해도 너무 행복한 것....

떢대 떡볶이

우선 배달의 민족에서 떡볶이를 아무거나 주문했어요.

떡대 떡볶이라는 곳에서 주문을 했고,

떡볶이를 시키니깐 왼쪽에 저렇게

왕 물만두를 서비스로 줬어요.

떡볶이 비주얼 미쳤쥬..

오늘의 메인 주인공은 치킨인데

떡볶이가 주인공이 될 거 같아요.

포스팅하는데 색이 얼마나 빨갛냐면

제 눈이 부셔요...

안에 넙적 당면까지 들어있어요.

추가했어요.

당면은 찜닭이든, 불고기 전골이든 

어디에 들어가도 너무나 맛있는 음식 같아요.

전 당면을 너무 좋아해서

찜닭을 시키면 닭은 안 먹고 당면만 호로록 다 먹어요.

 

떡볶이 맛은 고추장 베이스에 아주 살짝

매콤한 맛이었어요.

맛있더라고요.

교촌치킨 고르곤치즈볼

저 또 정말 궁금했던 메뉴!!!

바로 교촌치킨의 고르곤 치즈볼입니다.

 

치즈볼은 언제나 먹어도 맛있어요 헝헝

일단 위에 저 시즈닝이 아주 맛있어요.

짭조름하면서 맛이 아주 자극적이에요.

교촌 하면 웨지감자도 빼놓을 수 없는 거

다들 아시죠?????

 

전 이제 교촌치킨 시키면 웨지감자는 필수로 

추가시켜서 먹어요.

안에 치즈가 이렇게 많이 들어있어요.

고르곤졸라 치즈의 특유 꼬릿 한 향과 맛이 

치즈볼에서 확 느껴졌어요.

이거 완전 제 스타일이에요><

허니콤보도 왔고요~~~

허니콤보가 이날은 유독 더 치킨이

커 보이더라고요.

전 더 맛있게 냠냠 먹었죠 ㅎㅎ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다요.....

허니콤보 역시 맛은

달콤 짭조름하며 튀김은 바삭하고

살은 촉촉하니 완전 

겉바속촉 그대로의 맛입니다.

허니콤보는 사랑입니다 ♥

치즈볼떡볶이 소스에 찍어먹어 봤어요.

치킨도 찍어서 먹어봤는데 또 다른 매력이 있더라고요?

근데 치즈볼은 치즈랑 잘 어울려서 맛있었지만

전 개인적으로는 치킨은 그냥 

먹는 게 더 맛있는 거 같아요.

허니콤보의 본연의 맛을 잃고 싶지 않네요 전..ㅎㅎ

 

아무튼, 전 이날 너무나도 행복한 하루였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