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맛집 후기

[강남 신세계백화점 돈까스 맛집] 명란 크림우동과 치즈카츠가 맛있는 히바린 다녀온 솔직 후기

by 비나아 2020. 7. 5.

  히바린  

#강남 신세계백화점 맛집 #강남 맛집 #돈까스 맛집

#일식 돈까스 맛집 #진심 맛있음 #추천 

#명란우동 JMT #돈까스도 JMTGR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 신세계 백화점에 다녀왔어요.

쇼핑하다가 배는 고프고 맛집 찾기는 또 

더워서 귀찮더라고요. 

요즘은 왤케 다 귀찮은지...

 

그래서 가장 안전한 방법을 선택했어요.

그냥 백화점 11층에 푸드코트에서 선택하자!

그래서 올라갔다가 

히바린이라는 일식집을 발견했어요.

내부

내부는 엄청 깔끔하게 생겼어요.

생각보다 안에 인테리어를 잘해놔서 

조금 놀래기도 하고 좋기도 했어요.

소스

샐러드와 돈까스에 찍어먹을 소스들이

이렇게 선택해서 취향껏 먹을 수 있게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맨 왼쪽에 하얀색 소스는 이름이 잘 안보이시겠지만 

매콤 크림 소스라고 되어있어서 

궁금해서 맛을봤는데,

크림소스에 와사비를 넣은 맛이 났어요.

샐러드

양배추 샐러드를 이렇게 주세요.

앞에 원하는 소스들을 뿌려서 먹을 수 있게

생으로 된 샐러드를 이렇게나 많이 주시네요.

뭐니 뭐니 해도 이런 샐러드에는

참깨 소스가 최고쥬~~

고소함의 끝판왕인 참깨 소스와

양배추와의 조합은 정말 최고입니다!!!

명란 크림 우동

저희가 첫 번째로 주문한 명란 크림우동이 나왔어요.

명란이 들어간 요리가 너무 먹고 싶어서,

명란 크림우동과 명란이 들어간 돈까스를 

매우 고민했는데, 결국엔 명란 크림 우동을 선택했네요.

명란 파스타는 먹어봤는데 우동은 처음 먹어봤어요.

그런데, 명란 파스타보다 우동면이 2배는 더

맛있고 맛도 잘 어울렸어요.

정말로!!!!!

 

뭔가 더 조화로운 조합이라고 해야 할까요?

우동면과 크림 그리고 명란이 

이렇게 잘 어울릴 줄은 꿈에도 몰랐네요.

소스도 맛있고 면도 탱글탱글><

진짜 맛있었어요.

꼭 이건 드셔 보세요!

제주 흑돈 히레카츠

제주 흑돼지로 만든 돈까스를 주문했어요.

뭔가 실한 고기가 들어간 돈가스가 먹고 싶었어요.

제주 흑돈카츠는 안심과 등심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고기를 원하신다면,

안심 카츠를 추천드려요!!

고기가 제주 흑돼지라서 그런지...

엄청 고기가 알차고 실해요.

돈까스 겉에 튀김옷도 엄청 바삭하고 

기름기는 꽤 있는데,

꼭 맛이 깨끗한 기름에 튀긴 신선하고 깔끔한

돈까스를 먹는 기분이었어요.

 

뭐. 모르죠. 정말 깨끗한 기름을 썼는지는....ㅋ

마늘 치즈 24겹 카츠

이건 제가 주문한 마늘 치즈 카츠입니다.

안에 마늘과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있는 돈까스예요.

그리고 독특한 건 돈까스가 24겹이라는 것이죠!!

캬><

치즈 많은 거 봐요.

저는 메뉴판에 그림이 노란색이 보이길래

저 노란색이 마늘인가 보다 했는데

그런 게 없이 그냥 일반 치즈 카츠처럼

하얗게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이거 일반 치즈 카츠로 잘못 온 게 아닌가 했는데...

 

돈가스를 코에 가까이 대자마자 

아 이건 마늘돈까스다!ㅋㅋㅋㅋㅋㅋ

라고 확신이 왔쥬.

 

맛을 봤더니, 

더 확실히 이건 마늘 돈까스다!!!!!

 

전 마늘이 들어간 요리를 좋아해요.

마늘이 들어가면 음식의 풍미가 더 깊어지는 기분이 들어요.

이렇게 돈까스 소스에도 찍어서 먹어줍니다.

치즈가 아주 쫘악 늘어지는 게 

제 기분까지 쫙 늘어지게 좋네요><

 

튀김옷이 너무 깔끔하고 바삭했어요.

굉장히 담백했고 치즈와 마늘의 강하지 않으면서

은은한 향과 맛이 오히려 제 입맛을 

더 자극했던 것 같아요.

 

이렇게 와사비까지 올려서 먹으면 또 

다른 신세계의 맛입니다.

뭔가 정말 제대로 된 일식집에 와서 돈가스를 

먹는 기분이 확 들어요.

와사비와 돈까스의 조합, 이거 은근 정말 괜찮네요.

어느 소스에 찍어먹느냐에 따라 맛이

정말 하나같이 다 달라져요.

 

전 여기에 돈까스며 명란 크림 우동이며

다들 너무 맛있게 먹어서 하루가 너무 행복했어요.

이렇게 맛있는 돈까스가 저희 회사 앞에 있다면

전 맨날 이거 먹으러 갔을 겁니다.

또 먹고 싶은 맛이에요.

맛있는 일식 돈까스를 드시고 싶은 분들은

여기 적극 추천드리고 갑니다.

그럼 이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