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맛집 후기

현지인들도 박수친다는 수제만두 맛집 신설동 [킹수제만두] 먹어본 리얼 후기

by 비나아 2022. 7. 16.

 킹수제만두 

 

오늘은 신설동에 있는 유명한 맛집을 소개하고자 한다.

미팅이 있어서 들렀다가 회식하러 간 곳인데

처음에는 만두집을 간다길래, 아니 무슨 회식집에 만두야;;;;

하며 속으로 궁시렁 거렸었다.

만두집으로 도착!

내부 분위기는 고급스러운 중식당 느낌이었다.

요즘은 이렇게 미니 키오스크로

주문하는게 대세인 듯 하다.

오히려 편하고 좋아 :)

매운 오징어볶음

큼지막한 고추와 땅콩 그리고 오징어 튀김이 

함께 어우러진 요리이다.

오징어 요리가 매워봤자 

얼마나 맵겠어~ 하고 먹었는데

와우 꽤나 매콤해서 놀랬다.

근데 맛있어...완전 맥주 안주로 제격!

오히려 고추를 씹어 먹는것보다 오징어가 더 맵다.

이건 고기새우 군만두.

 

사실 여기는 이게 찐 맛집...

무슨 만두를 거꾸로 주지? 싶은

약간의 쇼킹한 비주얼과

쇼킹한 맛까지...

대만 만두 요리 중 샤오롱 바오가 있는데

만두를 톡 터뜨리면 고기 육즙이 팡!!

하고 터지는...그런 만두와 맛이 똑같았다.

만두를 베어먹으면 입 안에서

육즙이 팡 터지는데

와~ 여기 만두 괜히 맛집이 아니구나 싶었다.

이건 아쉬워서 추가로 시킨

옥수수 찐만두.

내가 또 옥수수를 엄청 사랑하기에,

다시 시켜보았다.

 

이건 위에 있는 고기새우 군만두보다 

육즙은 덜했지만

만두 피가 엄청 쫄깃하고 새우도

통통히 들어있어서 맛있었다.

가끔씩 입 안에 터지는 옥수수 알갱이도 존맛탱.

이것도 맛있지만 개인적으로 나는

고기새우 군만두가 더 맛있음

마지막은 꿔바로우.

내가 또 꿔바로우를 엄청 좋아하는데...

여기는 다 맛있어.

꿔바로우 소스가 굉장히 맑고

깔끔한 느낌을 준다.

꿔바로우, 잘못먹으면 튀김껍질은 질기고

안에 고기도 딱딱해서 맛 없는데

여기는 튀김옷도 적당히 파사삭하고

안에 고기도 엄청 부드럽다.

 

아니 그냥 여기는 뭘 시켜도 다 맛있어.

다음에 회식으로 말고 

친구들끼리 와서 마음 편~하게

더 맛있게 먹으러와야겠다.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