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맛집 후기

[강남역 퓨전 가정식 스테이크 전문점]스테이크와 곱창, 대창을 한꺼번에 먹을 수 있는 미도인 다녀온 후기

by 비나아 2020. 10. 24.

 미도인 

#미도인 #가정식 스테이크 전문점 #스페셜 한정메뉴?

#곱창 #대창 #스테이크 #분위기 맛집 #맛있엉

#맛은 있는데 가격은 비싸....

#한정 메뉴는 저녁 늦게 가면 못먹음ㅡㅡ

메뉴판

메뉴판

안녕하세요. 이번엔 강남역에 있는 일본 퓨전 가정식 전문점에 다녀왔어요. 

보시다시피, 메뉴판에 있는  메뉴들이 굉장히 파격적이잖아요?

 

구첩 밥상이며 곱창, 대창, 큐브 스테이크 덮밥까지.... 정말 대박이죠! 

처음엔 구첩 밥상을 먹으려고 했는데, 슬프게도 한정 메뉴라 다 팔렸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대창 큐브 스테이크 덮밥을 주문했어요.

유부 미소된장

우선 기본적인 세팅으로 미소된장과 반찬들이 나오는데요.

이거 정말 맛있었어요. 유부도 맛있고 된장도 딱 맛있게 간이 되어있었어요.

이것은 일반 스테이크 정식 메뉴인데요. 

기본적으로 밥과 스테이크, 단호박, 달걀 장조림이 나와요.

여기는 분위기도 좋고 음식 퀄리티도 정말 좋은데, 가격은 정말 비싸더라고요.

이 정식 스테이크도 일반 정식보다 업그레이드된 버전이에요.

(그럼 일반 1인용 정식에 있는 스테이크는 얼마나 더 작은 거야...?ㅎ)

양은 적지만, 맛은 정말 일품이었어요.

스테이크가 잘못 먹으면 질기거나 비린맛이 날 수 있는데, 여기 스테이크는 정말 입 안에서 사르르 녹더라고요.

소스도 정말 맛있고 단호박 수프도 정말 맛있었어요.

대창 큐브 스테이크 덮밥 

이것은 제가 너무나도 먹어보고 싶었던 대창 큐브 스테이크 덮밥입니다. 

제가 대창을 정말 좋아하거든요.

곱창보단 대창을 훨씬 더 많이 좋아해요.

그래서 곱창 대창 스테이크 덮밥이 있었는데, 대창을 더 많이 먹고 싶어서 전 대창만 있는 덮밥으로 주문했어요.^^

대창

우선 대창은 빨간 양념과 함께 나왔어요.

솔직히 여긴 곱창 대창 전문점은 아니기 때문에 맛이 있을까 굉장히 걱정스러웠는데, 먹자마자 너무 맛있어서 기절할 뻔......

껍질도 부드럽고 안에 속도 기름이 꽉 차서 고소 그 자체였어요.

양념도 맵지 않고 완전 내 스타일...

엄청 맛있는 양념치킨 양념 맛이 났어요!!

스테이크 

이것은 덮밥 위에 올려져 있는 큐브 스테이크입니다.

역시나.... 두말 할 것도 없이 먹자마자 입 안에서 사르르.....

정말 고기가 몇 번 씹으면 사르르 없어질 정도로 부드러웠어요.

소스가 어느 정도 가미되어 나와서 따로 소금이나 양념을 찍어먹을 필요도 없었고요.

이렇게 와사비를 곁들여서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와사비는 돼지고기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회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소고기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은근 와사비가 만능이네요 ㅎ.ㅎ 

그 외에 숙주나물과 파 등 여러 야채들을 곁들여서 밥이랑 같이 먹으니, 굉장히 속이 든든했어요.

밥도 밑에 꽤나 많이 깔려있어서, 다 먹으면 배가 엄청 부르실 겁니다. 

 

정말 너무 맛있어서 저에게는 재방문 의사 100%!!!

나중에 시간 되면 한정메뉴를 꼭 도전해보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이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