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맛집 후기

카스테라가 반숙이라고? 반숙 카스테라가 맛있는 망원동 카스테라 연구소 먹어본 후기 [망원동 카스테라 연구소]

by 비나아 2021. 8. 8.

망원동 카스테라 연구소

카스테라연구소 입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망원동에 있는

카스테라 집에 다녀왔어요.

망원동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게 티라미수죠?

그 외에도 어글리 베이커리, 카스테라 등등 

망원동이 이제 디저트, 빵 맛집으로 많이 유명해졌어요.

메뉴판

카스테라연구소의 메뉴판입니다.

 

여기 카스테라의 특징은,

밀가루, 버터, 식용유가 들어가지 않고

국내산 쌀가루와 계란 노른자로 만든 

나름 건강한 카스테라라고 합니다..ㅋㅋㅋ

 

사실 저번에 사촌언니가 저번 주말에

반숙 카스테라를 사왔었는데

그런데 맛을 보자마자...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랬어요.

 

제가 카스테라 자체를 좋아하진 않는데

반숙 카스테라는 

뭔가 촉촉하면서도 달달한게

너무나도 제 취향이였어요><

 

제가 맛있다고 하니, 언니랑 형부가

또 같이 가자며 이번엔 같이 

망원동 나들이에 아주 잠깐이나마

다녀오게 되었어요 :)

반숙 카스테라 모음

여기에 반숙 카스테라 종류들이

쫙 진열되어 있어요.

왼쪽부터 말차, 초코 딥스모어, 일반 반숙 카스테라

이렇게 있었답니다. 

여긴 반숙 카스테라 플레인이

가장 베스트 인기 메뉴입니다. 

 

하지만 제 시선을 확 사로잡은것은....

바로 요거

반숙 카스테라 딥스모어!!!!

 

미쳤어용

마시멜로우(딥스모어)+반숙 카스테라+초코

이 조합은 도저히

제가 지나칠 수 없었습니다..

언니한테 바로 

요거 사달라고 헸어요 ㅋㅋㅋ

요건 대왕카스테라 크림 카스테라~

이건 대왕카스테라 오리지널 입니다.

여기 카스테라는 

생각보다 달지 않아서

달달한 빵을 싫어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빵은 퐁신퐁신하면서 몽글몽글한게

딱 저희 할머니가 좋아할 맛...ㅎㅎ

전 그냥저냥 쏘쏘 했습니다. 

히히..

너무나도 궁금했던 

반숙 카스테라 딥스모어를 드디어

오픈해보았습니다. 

마치 꽃다발 같아요.

꽃다발 말고 빵다발ㅋㅋㅋ

빵다발 가득 받고싶네요.

토기로 구워서 만든 빵이라 모양이

이렇게 꽃다발처럼 생겼어요.

맨 위에는 구운 마시멜로우가 있고

아래는 반숙 카스테라가 있어요.

마시멜로우가 이렇게 쭉 늘어지는데

마치 모짜렐라 치즈가 늘어나는 느낌이였어요.

기분이 괜히 설레고 좋았어요.

 

딥스모어는 첨 먹어보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달달하면서 구운 맛이 고소하기까지 했어요.

역시나 빵은 달달하면서 촉촉한게

완전 제 취향이지 뭡니까..

달달하면서 은은한 초코향이

한 입 먹자마자 미소가 절로 지어졌어요.

 

최근에 먹어본 빵 중,

탑 5 안에 들어갈 정도로 맛있었어요.

히히

 

여기 일반 카스테라는 모르겠고,

반숙 카스테라는 꼭 꼭 

한번 쯤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전 오늘 이만~

▶다른 빵 맛집 구경하러 가기

 안국역 노티드 도넛 다녀온 솔직 후기

 

[카페 노티드 안국] 안국역 노티드 도넛 다녀온 솔직 후기

노티드 도넛 #드디어 가봤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렇게 유명하고 그토록 먹어보고 싶었던 노티드도넛을 다녀왔어요. 집에서 나름 가까운 곳을 찾다보니 안국역 바로 앞에 노티드 도넛이 있더

binni.tistory.com

빵 하나가 1,000원? 신도림역 가성비 갑 빵집 추천: 핫브레드(hotbread)

 

빵 하나가 1,000원이라고?! 신도림역 가성비 갑 빵집 추천: 핫브레드(hotbread)

핫브레드  hotbread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이번에 친구네에 잠시 들렀다가, 우연히 신도림역으로 가게 되었는데요. 친구가 출퇴근할 때마다 자주 사 먹는 빵집이 있다고 해서 저

binni.tistory.com

[한남동 디저트 맛집 추천]고급 디저트 패션 파이브 다녀온 솔직 후기

 

[한남동 디저트 맛집 추천]고급 디저트 패션 파이브 다녀온 솔직 후기

 패션 5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강진역 1번 출구 앞에 있는 패션 파이브라는 디저트 전문점에 다녀왔어요. 친구랑 저녁 먹고 맛있는 디저트가 먹고싶어서 찾아보다가 비주얼이 너무 예쁜 곳이 보

binn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