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맛집 후기

생생정보, 수요미식회 맛집으로 소개된 이도곰탕 먹어봤어요! [역삼동 맛집]

by 비나아 2022. 5. 22.

 이도곰탕 

이도곰탕 입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역삼역에 있는 곰탕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여기 이도곰탕은 생생정보통과 수요미식회에 나와서 소개될 정도로 유명한 집이라고 하더라구요.

점심시간에 갔는데, 역시나 대기번호 2번을 받았습니다.

요새는 코로나도 풀리고해서 대기가 필수가 된 느낌,,,

이렇게 2019년 1월에 수요미식회 곰탕편에 반영이 되었고 

생생정보통에서도 미식발굴단 맛집으로 선정될 정도로 유명한 곳이네요 ㅎㅎ

역시 맛집은 어딜가서도 유명해지기 마련인가봅니다.

메뉴판

이도곰탕의 메뉴판입니다.

곰탕이 12,000원이라... 전 옛날 사람인걸까요?

제 기준에 곰탕은 그냥 국밥인데..ㅋㅋ

국밥을 만원 넘게 주고 사먹는 시대가 오다니

한 번 더 오른 물가에 감탄하고 갑니다

국밥집이든 곰탕집이든 김치가 맛있어야하는건 국룰이죠?

여기는 김치 맛 합격!!!!

적당히 달달하고 새콤한게 맛이 아주 좋더라구요.

사진만 봐도 잘 익은게 보이시죠?

여기 이도곰탕은 음식이 정말 빨리 나와요.

미리 국을 만들어놔서 그런지 음식 나오는 속도가 bb!!

가만히 보면 이게 파 국인지 곰탕인지 모를정도로 파가 많습니다 ㅋㅋㅋ

한가지 아쉬운 점이라고 한다면.....

국물에 밥이 말아져서 나온다는 점+__+

저는 따로 국밥 따로 밥이 좋거든요

근데 뭐 이 가게 방식이 이렇다니 어쩌겠어요?ㅋㅋㅋ

국에 촉촉하게 밥이 아주 잘 적셔졌네요^^;;;

우선 국물 맛은 아주 끝내줘요.

소금간을 따로 하지 않아도 간이 적절히 잘 베어서 부담없이 빨리 먹을 수 있었어요.

고기도 이렇게 듬뿍 들어있죠~~

파도 듬뿍 들어있고 ㅋㅋㅋ 파 좋아하는 사람들은 진짜 좋아할거같아요.

저도 파를 싫어하는 사람은 아닌데, 괜히 너무 많아서 거슬리는...?ㅎㅎ

고기도 쫄깃하고 실했어요.

정말 든든한 밥 한끼가 되겠죠?

국물 맛은 뭔가 진~~한 육수에 우려진 맑은 국물 맛이였어요.

꽤나 진한 맑은 육수의 맛, 무슨 느낌인지 아시겠어요?

뭔가 조금 부족하다 싶으면 후추를 넣어드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모든 국물에 후추를 조금 넣어먹으면 맛이 조금 더 깔끔해지고 진해져요^^

마지막으로 맛있는 김치랑 같이 곁들여서 먹으면 맛이 아주 굿굿!!

진짜 든든한 한끼가 될거에요

괜히 맛집이 아니였고, 괜히 방송에 나오는게 아니였더라구요.

맛이 좋았어요~~

여러분들도 이도곰탕 시간되시면 꼭 한 번 드셔보세요!

 

그럼 전 이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