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맛집 후기

[코엑스 맛집] 서비스 하나하나가 인상적이였던 인도커리 맛집 아그라 다녀온 후기

by 비나아 2022. 5. 22.

  아그라  

아그라 입구

오늘은 삼성역에 있는 코엑스에 다녀왔다.

배가 고파서 뭘 먹지 고민하면서 돌아다니던 참, 인도요리 아그라가 보였다.

요즘따라 인도요리가 맛이 좋더라,,

그래서 이번에도 인도요리 전문점이 보이길래 바로 도전해보았음

메뉴판

우리는 두명에서 프리미엄 커플 세트를 주문했다.

보통 인도 요리 전문점에 가도 이정도는 나오는 가격.

근데 여기의 더 큰 메리트는 음료와 난, 밥이 무한리필이라는거...

물론 많이는 못먹겠지만 무한리필이 어디?ㅋㅋ

너무 신나고 기분이 좋았다.

키오스크...?ㅋㅋ

요즘은 기계 못만지면 큰일나는 세상이다...

어느 가게를 가도 이렇게 패드로 주문을 하는 세상이 왔다.

스시집이나 가면 가끔 보이는 것들이 이제는 모든 가게에서 할 수 있게 되었다.

세상은 참 빠르게 잘 변하는 것 같다.

처음에는 적응하지 못해서 짜증이 날 수도 있지만

하다보면 이게 더 편해지는 세상이 올 수도 ㅋㅋ

망고&포도 스노윙 브레드

세트 메뉴에 포함되어있는 메뉴이다.

난 이런 메뉴는 사실 처음봄

인도집에서도 이런 메뉴가 세트에 있다는걸 잘 알지 못했다.

아무튼 망고와 포도 그 밑에 샐러드와 얇은 빵이 깔려져서 나오는 소스다.

드라이아이스를 넣은 것 마냥 연기가 엄청나다. 과일을 시원하게 먹으라고 해주는걸까?

빵과 같이 하얀 소스에 찍어먹어보라는데, 소스가 참 맛있더라.

실제 내용물들 ㅋㅋㅋㅋ 망고는 냉동이여서 차갑지만, 냉동 망고중에서도 맛있는 망고였다.

입 안에서 사르르 녹는다. 풀떼기도 맛있고 소스도 맛있어서 굿굿 

아주 내 스타일였는데, 딱 에피타이저용이 맞는 듯한 양이였다.

탄두리치킨

인도요리 전문점에 가면 꼭 먹어보는 탄두리치킨

여기는 참 신기한게 요리 하나씩 나오는게 너무 예술적이고 이쁘다.

탄두리치킨도 다른 치킨에 비해서 닭다리가 꽤나 크다.

여기는 큰 닭다리 2개를 준다. 그리고 불쇼도 같이 해주는데,,,

이거 생각보다 불이 오래가서 조금 조심해야함.

반대편 티슈 가지러갔다가 팔 뜨거워서 탈뻔함...하지만 불은 서서히 꺼져간다.

탄두리 치킨 살은 역시나 엄청 실하고 닭다리살이라서 부드럽다.

양념도 과하지않게 맛있고 좋았는데 다만,,

비닐장갑끼고 차라리 치킨을 손으로 뜯어먹고싶더라

치킨은 너무 큰데 포크와 칼로 살을 도려내서 먹으려니 얼마나 감질맛나고 불편하던지 ㅡㅡ

그래도 맛있어서 잘 먹었다.^^

커리는 2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다. 사실 이름이 잘 생각이 안나는데,,,

위에 카레는 인도식 전통 커리였고 아래가 버터가 들어간 카레였다.

난도 주문했는데, 우리는 버터맛 난과 갈릭맛 난을 주문했다.

근데 난 크기가 또 이렇게 큰건 처음본다

원래 난이 이렇게 크게 나오는건가?ㅋㅋㅋㅋㅋㅋㅋ

난이 엄청나게 크다

조금 잘라서 먹기 편하게 주지 좀ㅋㅋㅋㅋ

일일히 손으로 찢어서 먹었다^^

버터가 들어간 기본 카레인데, 와--- 이게 진짜 맛있음

역시 버터는 어느 요리에 들어가도 맛이 좋아

버터의 풍미가 너무 브드럽고 크리미해서 카레향에 예민한 사람들도 정말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맛!

사실 카레향에 예민한 사람은 바로 나..

예전에는 카레를 왜 돈주고 사먹는거지??했던 1인 중 하나였으나..

이거 먹어보면 그 생각 사라짐

이건 인도식 전통 커리인데, 이거 먹으면 위에 생각처럼

카레 왜 돈주고 사먹음...? 느낌이 다시 들기 시작한다.

난 역시 전통의 맛보다는 퓨전이 더 입맛에 맞나보다.ㅋㅋ

난에도 이렇게 찍어먹어보았는데, 오우 굿굿

너무 맛있어.

갈릭난은 마늘 후레이크도 같이 올려져있어서 마늘에 마늘의 풍미가 좋다.

카레랑 찍어먹으니 너무 맛있는데, 여기에 탄두리치킨도 같이 곁들여서 먹으면 더 좋음><

음료도 리필하고 밥도 리필했다. 그래도 리필은 한 번 할 수 있는데 안하면 뭔가 손해보는 느낌이랄까?

밥도 동남아식 쌀밥이였다. 길쭉길쭉하고 단맛이 조금 덜한 쌀밥!!

근데, 어라..? 난에 찍어먹는것보다 밥이랑 먹는게 더 맛있잖아...?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카레는 밥이랑 조합이 최고야

괜히 밥이랑 같이 먹는게 아니다.

다음엔 무조건 밥부터 먼저 간다!!!!!!!

아무튼 너무 만족스러웠던 카레 맛집

다음에도 또 갈 의향이 있었던 기분 좋았던 곳! 한번쯤 먹어보길 추천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