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카페 후기

[공차 신메뉴] 공차 딸기 쥬얼리 벨벳 밀크티 먹어본 리얼 후기

by 비나아 2023. 4. 23.

 공차 딸기 쥬얼리 벨벳 밀크티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차의 신메뉴인 딸기 쥬얼리 벨벳 밀크티를 먹어보았습니다.

이번 딸기 쥬얼리 벨벳 밀크티는 2023 에스더버니 X 딸기 시즌 음료라고 하는데요.

출처: 공차 홈페이지

공차는 보통 타로밀크티를 즐겨먹는데, 딸기음료를 보니까 도저히 지나칠 수가 없는 비주얼이더라구요.

이번 공차의 딸기 쥬얼리 벨벳 밀크티에는 딸기 쥬얼리와 얼그레이 밀크티 그리고 치즈폼과 맨위에 올려져있는 딸기 다이스까지 올려져있는 음료라고 합니다.

가격은 5,500원입니다^^

딸기 쥬얼리 벨벳 밀크티의 실제 모습입니다.

저는 당도는 70% 그리고 펄까지 추가해서 6천원이 되었어요.

맨 아래는 펄과 딸기쥬얼리 그리고 밀크티와 딸기시럽, 맨 위에는 치즈폼이 올려져있습니다.

 

꽤나 실하고 맛있어보이죠?

딸기시럽까지 열심히 섞어주었어요.

전 사실 밀크티를 엄~청 선호하는 사람이 아니라서 살짝 걱정이 됐어요.

밀크티 맛이 너무 강하면 어쩌지...?하고요..

그런데 생각보다 밀크티의 강한맛이 나지 않더라구요?

달콤새콤한 딸기맛이 더 강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밀크티의 맛을 진하게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는 살짝 실망스러울 수 있는 맛?

하지만 저에게는 너무 안성맞춤 그 자체..

위에 요 동결건조같이 생긴 딸기도 새콤달콤한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ㅠㅠ

달콤짭짤한 치즈폼이랑 같이 먹으니까 너무~ 맛있었어요. 진심..ㅎㅎ

제 입맛을 하나같이 다 저격한 그런 맛 ㅎㅎ

쪽쪽 마시다가 치즈폼이랑 아래 음료까지 같이 섞어서 마셨는데, 더 맛이 깊어지고 맛있어지더라구요.

밀크티의 맛도 아예 안나는건 아니고 은은하게 나서 정말 완벽 그 자체였어요.

저는 원래 음료 마시는 속도가 굉장히 느린데, 맛있는걸 먹으면 거의 순삭하거든요.

이거 거의 5분만에 순삭한거같아요.

그 정도로 제 입맛에 너무 맛있었던 딸기 쥬얼리 벨벳 밀크티.

종종 공차 근처를 지나가면 사먹을 것 같아요 :)

그럼 오늘은 이만~

 

다른 밀크티  후기가 궁금하다면? 아래로 놀러오세요👇👀

공차 그린애플 시리즈 추천: 그린애플 포도쥬얼리 크러쉬 먹어본 후기(JMT)

 

공차 그린애플 시리즈 추천: 그린애플 포도쥬얼리 크러쉬 먹어본 후기(JMT)

그린애플 포도쥬얼리 크러쉬 #공차 그린애플 시리즈 #Green Apple #공차 음료 추천 #그린애플 포도쥬얼리 크러쉬 짱맛탱 #JMTGR #상큼 달달 #시원하고 맛있어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공차가 너무

binni.tistory.com

[공차 버블티]타로 밀크티와 초콜렛 밀크티 가격/맛 후기

 

[공차 버블티]타로 밀크티와 초콜렛 밀크티 가격/맛 후기

안녕하세요. 버블티를 사랑하는 저는 오랜만에 공차를 먹어보았어요. 저는 버블티를 워낙 좋아해서 많은 브랜드의 음료를 먹어봤는데요. 그중에서도 저는 타로 밀크티를 제일 좋아해요. 또 그

binni.tistory.com

[아마스빈]타로밀크티&얼그레이 밀크티 리뷰

 

[아마스빈]타로밀크티&얼그레이 밀크티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마스빈의 기본적이면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인 타로 밀크티와 얼그레이 밀크티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저번 포스팅에서도 얘기했듯이 제가 버블티를 처음 접하게 된 곳

binni.tistory.com

[가성비갑 버블티]팔공티 후기

 

[가성비갑 버블티]팔공티 후기

오늘은 나의 사랑 팔공티 리뷰 Time 팔공티를 알기전에는 아마스빈이나 공차를 즐겨 마시곤했다. 달달한 음료와 쫀득한 블랙 타피오카펄이 나에겐 너무나 취향저격이였다. 버블티계는 아마스빈

binn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