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맛집 후기

[피자나라 치킨공주] 더블 포테이토 피치세트 먹어본 후기

by 비나아 2020. 8. 16.

 피자나라 치킨공주 

 #더블 포테이토 피치세트 

피자나라 치킨공주 

안녕하세요. 요즘 피자나라 치킨공주가 의도치 않게 큰 붐을 일으키며 인기를 끌고 있죠.

유튜버 송 xx 씨 때문에.... 오히려 마케팅 효과가 대단합니다.

아무튼, 저는 그전부터 피자나라 치킨공주에서 피자가 맛있다는 소문을 들었었는데요.

막상 도전을 할 일이 없었는데, 이번 기회에 한 번 먹어보고 싶어서 주문을 하게 되었어요.

 

그렇게 저는 더블 포테이토 피치세트를 주문했어요.

더블 포테이토 피치세트 구성은 더블포테이토 피자+후라이드 치킨+콜라 1.25L,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저는 여기서 후라이드 치킨을 치즈 크리스피 치킨으로 변경했어요. 변경할 때는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더블 포테이토 피자 

우선, 피자나라 치킨공주에서 맛있다고 입소문이 났던 더블 포테이토 피자를 정말 먹어보고 싶었어요.

전 솔직히 치킨보단 피자가 너무 기대가 되었어요. 치킨은 오히려 다른 치킨집이 더 맛있죠..

 

아무튼, 전 이렇게 포테이토 피자를 주문했고, 치즈 크러스트도 추가시켜서 먹었습니다. 

치즈 크리스피 치킨

저는 더블 포테이토 피치 세트에 기본 구성으로 되어있는 후라이드 치킨에서 치즈 크리스피 치킨으로 변경했어요.

얼마 전 뿌링클 치킨을 먹었을 때의 그 맛있는 맛이 갑자기 생각나면서 다시 치즈 시즈닝이 뿌려진 치킨이 먹고 싶더라고요.

 

*참고( 뿌링클 치킨의 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해서 보세요!)

[BHC 치킨] 뿌링클 순살 시킨+뿌링 소떡 가격/맛 후기

 

[BHC 치킨]뿌링클 순살시킨+뿌링소떡 가격/맛 후기

BHC  뿌링클 + 뿌링 소떡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BHC의 혁명 치킨이라고 할 수 있는 '뿌링클 치킨' 을 아주 오랜만에 먹어봤어요. 정말 오랜만에 먹어봐요. 뿌링클 치킨이 맛은 있으나, 저에게는 빨�

binni.tistory.com

우선 제가 이 피자를 알게 된 경로도 바로 유튜브에서였는데요! 

모 유튜버가 이 포테이토 피자가 너무 맛있다면서 극찬을 하더라고요.

저는 원래 감자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감자로 만든 요리는 다 좋아해요. 물론 피자도 감자가 올려져 있는걸 정말 좋아합니다.

피자나라 치킨공주의 포테이토 피자 특징은, 다른 피자와는 다르게 감자 샐러드가 올려져 있어요.

보통 감자 피자라고 하면 웨지감자 몇 개가 올려져 있는 게 떠오르잖아요?

이 포테이토 피자는 부드럽고 달달 고소한 감자 샐러드가 피자 위에 아주 듬뿍 올려져 있어서 맛이 더 풍부하고 크리미한 맛이 제 입맛을 완전히 사로잡았어요.

감자 샐러드 위에 또 통감자가 올려져 있는 게 보이시나요???

왜 그렇게 그 유튜버가 맛있다고 극찬을 했는지 알 것 같아요.ㅎㅎ

샐러드 두께가 보이시죠? 밑에 하얀 것들이 빵이 아니라 다 감자 샐러드로 구성되어 있는 것입니다. 

누군가는 느끼하다고 할 수 있겠지만, 저에겐 전혀 느끼하지 않았어요. 오히려 피자가 더 크리미 하면서 부드럽고 감자의 맛을 잘 느낄 수 있어서 정말 맛있더라고요.

저에게는 극호였어요!!!^^

그리고 간혹 가다 씹히는 짭조름한 베이컨이 느끼한 맛을 잡아주더라고요.

 

아쉽게도 갈릭 디핑소스를 깜빡하고 주문하지 않았는데, 여기에 디핑소스까지 같이 찍어서 먹으면 더 맛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 치즈 크리스피 치킨은 솔직히 말씀드리면, 저에게는 기대 이하였어요. 그냥 치즈맛이 많이 나는 것 같지도 않고, 그렇다고 엄청 맛있게 느껴지지도 않았어요. 치킨을 먹자마자 들었던 생각이, 제가 대학생 때 맘스터치에서 아르바이트한 적이 있었는데, 맘스터치 후라이드 치킨이랑 맛이 거의 비슷했던 것 같아요.

결론은 맛이 없는 건 아니지만 그냥 무난한 치킨의 맛이었어요.

여기는 정말 치킨보단 피자가 압승입니다!!ㅎㅎ

 

아무튼, 이렇게 피자나라 치킨공주에서 제가 정말 먹어보고 싶었던 더블 포테이토 피자를 먹어봤는데요.

가성비 하나만큼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치킨과 피자를 합리적인 가격에 먹을 수 있다는 게 첫 번째로 가장 큰 메리트인 것 같고, 다만 저는 치킨보다는 피자가 더 맛있었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그럼 오늘도 저희 리얼 후기 먹방은 여기서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