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284

[피자나라 치킨공주] 더블 포테이토 피치세트 먹어본 후기 피자나라 치킨공주 #더블 포테이토 피치세트 안녕하세요. 요즘 피자나라 치킨공주가 의도치 않게 큰 붐을 일으키며 인기를 끌고 있죠. 유튜버 송 xx 씨 때문에.... 오히려 마케팅 효과가 대단합니다. 아무튼, 저는 그전부터 피자나라 치킨공주에서 피자가 맛있다는 소문을 들었었는데요. 막상 도전을 할 일이 없었는데, 이번 기회에 한 번 먹어보고 싶어서 주문을 하게 되었어요. 그렇게 저는 더블 포테이토 피치세트를 주문했어요. 더블 포테이토 피치세트 구성은 더블포테이토 피자+후라이드 치킨+콜라 1.25L,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저는 여기서 후라이드 치킨을 치즈 크리스피 치킨으로 변경했어요. 변경할 때는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우선, 피자나라 치킨공주에서 맛있다고 입소문이 났던 더블 포테이토 피자를 정말 먹어보.. 2020. 8. 16.
[전포동 카페거리 스시 맛집] 쟈니스시 먹어본 솔직 후기 쟈니 스시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연휴를 맞아 고향인 부산에 내려왔어요. 부산에 내려와서 못 보던 친구들도 만나려고요. 오늘은 서면에 있는 스시 맛집을 다녀왔는데요, 정확하게 말씀드리면 전포동이라고 해야겠죠? 전포 카페거리에는 정말 먹을 것도 많고 쇼핑할 것도 많아서 좋은 것 같아요. 친구와 저는 인터넷에 맛집을 검색하다가, '쟈니 스시' 라는 집을 발견하고 한번 먹어보기로 했어요. 입구는 이렇게 아기자기하게 예쁘게 해놓았어요. 물론 카페 내부도 아기자기해서 귀엽더라구요 ㅎㅎ 쟈니스시의 메뉴판입니다. 물과 냅킨은 셀프바에서 직접 가져다가 쓰면 된대요. 근데 여기 여자 아르바이트생.... 좀 불편했어요. 목소리는 큰데, 약간 손님들을 귀찮아하는거 같았어요. 이 부분은 조금 마음에 안 들었어요. 아무튼.. 2020. 8. 15.
백종원 참기름 달걀 라면 레시피 만들기 (맛있음/ 참깨라면 맛 남) 백종원 참기름 달걀 라면 #백종원 유튜브 #백종원 라면 맛있게 끓이는 법 #참깨라면이 먹고싶을때 즉석에서 만들어 먹기 #근데 그럴거면 그냥 참깨라면 사 먹으면 안돼?ㅋ 안녕하세요. 침대에서 빈둥거리다가 우연히 유튜브에서 백종원이 라면 맛있게 끓이는 레시피 영상이 올라왔더라고요. 집에 재료도 있겠다, 너무 간단해 보이는데 맛있어 보여서 바로 즉석에서 만들어보기로 했어요. 우선 대충 준비물을 말씀드리자면, 저는 이렇게 준비했어요! ▶준비 재료: 진라면 1개/ 참기름/ 달걀 두 개/ 파 우선 냉동시켜두었던 파를 꺼내서 쫑쫑쫑 썰어줬어요. 백종원 선생님께서 파는 있어도 되고 없어도 되지만, 있는 게 항상 더 좋긴 하다고 말씀하시죠? 그래서 전 바로 파를 준비했어요.ㅎㅎ 물은 2~3컵 정도로 넣어서 끓여주면 됩니.. 2020. 8. 15.
[강남역/ 신논현역 곱창 맛집] 제일 곱창 다녀온 솔직 후기 제일 곱창 안녕하세요. 이번엔 강남역과 신논현역 중간쯤? 에 있는 제일 곱창이라는 집을 다녀왔습니다. 사실 제 계획에 곱창이라는 메뉴는 없었는데, 호주에 있는 친구가 한국을 못 들어오니까 제발 한 번만 곱창을 대신 먹어달라고 하더라고요..ㅋㅋㅋㅋㅋ 제일 맛있게 먹었던 곱창집이 강남역에 있는 제일 곱창이라는 집이라고. 가서 제발 대신 먹고 후기 알려달라고 해서, 도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저렇게 가달라고 하는 거야? 이러면서 기대 반 걱정 반을 품고 이렇게 달려와봤습니다. 보통 곱창을 먹을 땐 저녁에 와서 술이랑 같이 먹잖아요. 전 음... 술을 잘 못 마셔요. 오로지 곱창만 먹기 위해 이렇게 왔습니다. 여기 제일 곱창은 오후 4시부터 오픈인데 저희가 딱 네시에 맞춰서 도착했거든요. 처음부터 끝까지 손님은 저.. 2020. 8. 10.
[쌀국수 맛집 추천] 쌀국수 전문점 에머이(Emoi)에서 배달시켜 먹어본 후기 에머이 쌀국수 Emoi 안녕하세요. 오늘은 담백하고 고소한 쌀국수가 너무 끌리더라고요. 밖에 나가서 혼자 먹기는 싫고 비도 자주 와서 나가기도 싫었는데, 배달의 민족을 열어보니 에머이 쌀국수가 보여서 오늘의 메뉴는 쌀국수다!! 하고 바로 주문했어요^^ 배달 구성품이 생각보다 알차게 들어있어서 놀랬어요. 저는 배달이 육수에 쌀국수가 같이 담겨서 올 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이렇게 아예 따로 육수가 포장이 되어있어라고요. 신기했어요. 육수가 엄~~~ 청 뜨거워서 별도로 따를 때 힘들었어요 ㅎㅎ 이렇게 쌀국수와 양지 고기가 따로 그릇에 담아져서 와요. 저는 양지 쌀국수와 넴을 주문했어요. 여기는 에머이 강남점이고, 최소 주문금액은 15,000원이었던 것 같아요. 저 매운 빨간 고추도 같이 왔어요. 저 고추 실수.. 2020. 8. 8.
[맥도날드 신메뉴] 빅맥 베이컨 먹어본 솔직 후기 맥도날드 신메뉴 #빅맥 베이컨 안녕하세요. 오늘은 점심시간에 매일 밥 종류만 먹다가, 오랜만에 햄버거가 너무 먹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많은 인파를 뚫고 맥도날드에 가게 되었습니다. 제가 신메뉴 발굴에는 엄청 늦은 편이에요. 그런데 맥도날드에서 이번에 신메뉴로 빅맥 베이컨이 나왔더라고요. 그래서 빅맥 베이컨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빅맥 베이컨 세트로 6,300원입니다. 요즘 햄버거 가격 치고는 그냥 평타 수준입니다. 그렇게 싸지도, 그렇게 비싸지도 않은... 이렇게 제가 주문한 빅맥 세트가 나왔는데요, 겉 포장지로 봐서는 별 다른 게 안보입니다. 아 근데 감자튀김에 칠리소스 찍어서 먹어야 제맛인데, 깜빡하고 안시켰네요. 감자튀김에 칠리소스 같이 곁들여서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기회 되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2020. 8. 6.
공차 그린애플 시리즈 추천: 그린애플 포도쥬얼리 크러쉬 먹어본 후기(JMT) 그린애플 포도쥬얼리 크러쉬 #공차 그린애플 시리즈 #Green Apple #공차 음료 추천 #그린애플 포도쥬얼리 크러쉬 짱맛탱 #JMTGR #상큼 달달 #시원하고 맛있어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공차가 너무 먹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공차에 들리게 되었는데 요즘따라 상큼하면서 달달한 음료수가 너무 땡기더라구요? 마침 앞에 제가 딱 좋아할만한 음료 메뉴들이 저렇게 보이더라고요. 바로 그린애플 시리즈 음료인데요!! 그중에서도 제 눈에 확 들어온 아이가 있었죠. 바로 그린애플 포도쥬얼리 크러쉬 이 음료인데요. 너무 상큼해 보이지 않나요? 사진만 봐도 맛있을 거 같은 포스가 느껴집니다! 공차에서 현금결제는 카운터에서 하지만 카드결제는 이렇게 키오스크에서 결제하도록 되어있습니다. 요즘은 다이소도 이렇게 개인이 계.. 2020. 8. 2.
가평 맛집 추천: 가평 고기/ 바베큐 맛집 '여우사이' 먹어본 솔직 후기 여우 사이 #가평 맛집 #가평 바베큐 맛집 # 가평 상천 저수지 #고기 맛집 #가평 여행 #가평 맛집 추천 #가평 여우사이 #사장님이 직접 구워주시는 고깃집 #사장님이 고기 맛있게 구워주는 꿀팁 알려드림ㅋㅋ 안녕하세요. 이번주 내내 비가 주룩주룩 내리네요. 아뇨, 비가 아주 후두두둑 내리죠... 비 피해가 가는 지역들 모두 안전에 유의하시고 다들 조심하셨으면 좋겠네요. ㅠㅠ 이 날에도 오랜만에 주말에 드라이브나 갈까 하고 날을 잡았더니, 비가 왜이렇게 많이 내리던가요.ㅡㅡ 그래서 사실 포기하려고 했는데, 얼마만에 주말에 하는 드라이브인데 포기하기가 너무 아쉽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일정을 진행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여기는 가평에 있는 여우사이라는 바베큐를 구워 먹는 맛집인데요. 날을 잘못 찾아가면 재료가 .. 2020. 8. 2.
무선청소기 추천: 스위스 밀리터리 BL2000(SWISS MILITARY)무선 진공청소기 사용해본 솔직 후기 SWISS MILITARY 스위스 밀리터리 # BL2000 이번에 제 인생에 있어서 첫 자취 생활을 시작했어요. 모든 것을 혼자서 하는 게 처음이다 보니 모든게 다 새롭고 생각보다 필요한 게 더 많았죠. 역시 혼자 살아가는 건 쉬운 일이 아니네요. 아무튼 아무리 작은 오피스텔이여도 저의 긴 머리카락과 먼지는 정말 감당 불가였죠... 처음엔 작은 집이라 청소기가 필요없다고 생각했는데 그것은 저의 아주 큰 착각이었어요. 그래서 그냥 '혼자 살건데 뭐, 오만 원짜리 청소기나 사다가 이사 갈 때 버려야지.' 하면서 청소기를 사려고 했는데, 사촌 언니가 청소기를 집들이 선물로 사다준다는게 아니여요??? 그래서 바로 덥석 고맙다고 잘 쓰겠다고 말을 던졌죠^^ 서론이 길었지만 그래서 결론은, 제가 쓴 청소기를 리뷰해.. 2020. 7. 31.